28일 부천서 '청소년축제' 개막
상태바
28일 부천서 '청소년축제' 개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0.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오는 28일 오후 2시! 부천시청 앞 차 없는 거리에서 부천의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들이 바라는 상상의 축제가 막을 연다.
청소년들의 '무한·지성·개성'를 주제로, 청소년들의 상상을 담은 '상상날개편'이 총 6가지 테마로 펼쳐진다.
부천의 대표 청수년축제답게 부천시청소년연합회축제기획단 'Zooty' 주관으로, 청소년들의 개성을 담은 자유로운 상상을 위한 '화끈한 상상', 평소엔 할 수 없었던 뭇된 상상을 위한'캐못된 상상', 예측할 수 없는 불안한 앞일에 대한 극복의지인 '??? 상상' 등으로 프로그램이 구성된다.
이날은 일반 시민 및 가족 모두가 즐기는 축제와 청소년들이 마음껏 어울리며, 젊음을 발산하는 공연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되어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이 함께하는 세대교류의 장이 될 예정이다.
부천의 청소년유관기관인 산울림청소년수련관, 부천여성청소년센터, 고리울청소년문화의집, 송내동청소년문화의집 등, 기관별 소속 축제기획단 청소년들이 연합으로 올해 초부터 축제에 관련된 교육과 모니터링, 회의 등을 통해 행사 전체를 직접 기획하고 준비·진행하는 축제라 그 의미가 더욱 깊다.
특히 유명인사들의 청소년기 사진을 보고 현재 인물을 찾는 이벤트 및 더위를 날려보내는 Wayer War, 청소년 행복 추구권을 위한 퍼포먼스 및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기왓장 격파 등 건전한 청소년 놀이문화가 펼쳐진다.
임중식기자 imjs4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