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명절 손보업계 특별이벤트
상태바
추석명절 손보업계 특별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해보험업계가 추석 명절을 맞아 연휴기간 중 발생할지 모르는 고객들의 자동차 사고에 신속. 정확하게 대응하고 차량 고장 등 긴급상황 발생시 고객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긴급출동서비스, 24시간 사고보상센터 등을 운영한다.
또 보상직원들이 비상대기해 사고접수 및 사고처리 요령 안내 등 보상 서비스를 강화해 실시한다.
이와 함께 각 손보사들은 추석명절을 맞아 각 사별로 다양한 이벤트 행사도 갖는다.




손보사들은 추석 명절 연휴기간 중 24시간 사고보상센터를 운영, 자동차사고 접수 및 사고현장 긴급출동, 차량수리비 현장지급, 보험가입 사실증명원 발급 등의 업무를 시행한다.
또한 자동차 운행 중 고장 및 사고로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가까운 정비업체까지 견인하는 견인서비스, 도로주행 중 연료소진 시 3리터까지 긴급 주유해 주는 비상급유서비스, 배터리 방전으로 시동이 불가능할 경우, 출동해 운행이 가능토록 조치해 주는 배터리 충전서비스, 타이어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운행토록 해 주는 타이어 펑크 교체서비스, 열쇠를 두고 문을 잠그거나 분실한 경우, 잠금장치를 해제해 주는 잠금장치 해제 등의 긴급출동서비스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각 손보사별로 추석맞이 특별이벤트 행사를 갖는다.
신동아화재는 '예스카 365 개인용 자동차보험' 가입시 명절 연휴기간에는 피보험자뿐 아니라 누구라도 운전하다 사고가 나면 보험료 추가 부담없이 약정된 보상혜택을 준다.
삼성화재는 본인 인증 서비스 신청 후 대출가능금액만 확인하면 즉석에서 100명을 추첨해 애니카 금장 열쇠고리를 증정하고 인터넷 약관대출 20만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 중 17명을 추첨해 CD 플레이어 10명, 30만원 상품권을 증정(7명)하는 홈페이지 한가위 약관대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9월1일부터 10월10일까지 캠페인 기간 중 애니카 랜드를 방문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맞이 고객 차량점검 이벤트를 실시, 차량 안전진단 서비스 제공과 함께 경품이벤트를 통해 주유상품권 10만원(10명), 주유상품권 5만원(30명), 정비상품권 2만원(1천명), 와이퍼 교환권(4천명)등을 제공한다.
현대해상은 회원 가입 또는 로그인 후 추석보험료 설계를 하면서 복돼지를 찾는 홈페이지 오복찾기 이벤트 행사를 실시해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9월9일부터 15일까지를 한정으로 한 한가위 전용 '추석보험'을 판매, 추석기간 중 각종 사고를 커버토록 한다.
LG화재는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회원의 사연 중 매일 1인을 선정, 사연과 함께 7만원 상당의 꽃바구니를 무료로 배달하는 '사랑의 꽃배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밖에 동부화재는 홈페이지에 접속, 윷놀이를 해 게임에 성공하면 경품을 선택해 응모할 기회를 부여,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향앞으로' 윷놀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한국도로공사와 연계해 주요 톨게이트에서 귀향차량 무료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