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 금까기와 함께 하는 추석연휴 보물찾기
상태바
일본 - 금까기와 함께 하는 추석연휴 보물찾기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여행 15일까지 추석연휴여행 기획전

이번 추석 연휴도 개천절 연휴와 겹치는 등 기간이 짧아서 다소 아쉬움이 있지만 10월 초에 자리하고 있어서 싱글은 물론 연인, 가족들이 선선한 날씨 속 낭만적인 가을여행을 떠나기에는 오히려 안성맞춤.
내일여행은 추석연휴에만 떠날 수 있는 상품만을 엄선해 추석 황금연휴 금까기 기획전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풍성한 한가위 선물과 지역별 다채로운 특전내용을 담아 타 여행상품과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으며, 여행자 안전을 지켜주는 1억원 여행자보험, 주요 관광지 입장권 할인, 지역별 가이드 책자 및 시티맵 등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일본, 동남아 등 인기노선에 대한 안정적인 항공 좌석 확보로 지역별로 최대 22만원에서 30만원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추석여행을 즐길 수 있다.
싱가포르, 랑카위 예약 시 5성급 쉐라톤호텔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홍콩여행자에게는 6만원 상당의 한국어 가이드 홍콩센터 시티투어 이용권을 증정한다.
투어코스는 리펄스베이, 스탠리 등 대중교통으로 닿기 힘든 홍콩섬의 주요 지역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용차량으로 반나절동안 효율적으로 돌아볼 수 있기 때문에 현재 홍콩을 방문하는 자유여행자들에게 최고 인기. 유럽 파리금까기에도 세느강 유람선 이용권을 담았고 터키, 프라하, 런던의 경우 일급호텔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한편 내일여행은 매월 예약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9월 예약고객들에게는 여행사진을 모아 나만의 특별한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는 쿠폰을 예약자 전원에게 증정하며,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가출하기 시리즈 여행책자, 아주 특별한 해외여행, 절대여행사전, 도쿄3S, 타이완홀릭 등 여행관련 도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선물에 당첨될 수 있을지 확률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볼 수 있어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재미도 한층 북돋운다.(문의 02-6262-5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