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 모두투어 부킹엠 “도심 속 바캉스 가볍게 떠나볼까?”
상태바
경주 - 모두투어 부킹엠 “도심 속 바캉스 가볍게 떠나볼까?”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숙박예약 전문자회사 부킹엠(www.bookingm.com)이 마지막 바캉스 시즌에 연인, 혹은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호텔패키지에 수영장 무료이용의 특전이 더해진 기획상품을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북적이는 사람들을 피해 여유로운 늦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도심에서 즐기는 가벼운 바캉스를 떠나보는 것도 좋겠다.
 
- 연인을 위한 도심 바캉스
연인을 위한 추천 호텔패키지 상품으로 그랜드하얏트호텔 페라가모 패키지가 적격. 한강이 보이는 그랜드룸에 머물며 휘트니스센터, 실내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 또 모든 이용자에게 페라가모 바디 4종 세트를 증정하는 특별함도 더한다.(22만5000원부터)
서울 프라자호텔 디럭스룸에서 숙박하며 2인 조식뷔페와 휘트니스센터, 실내수용장을 무료로 이용하는 소쿨패키지도 실속적. 주중 체크인 시 숙면 배게를 제공하며 15만원부터 판매되고 있어 실속 있게 도심휴가를 보내려는 연인들이 많이 찾는다.
 
-가족을 위한 도심 바캉스
자녀가 있는 가족단위 여행객의 경우에는 롯데호텔월드 쿨패키지B 상품이 제격. 조식 또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2인)을 증정하는 이색 상품으로 풀메이크업 서비스 상품권과 트래블키트 4종 세트를 함께 주는 가장 풍성한 특전을 자랑한다. 자유이용권 가격만 7만원 상당이니 롯데월드를 이용할 계획이 있다면 일석이조. 가격은 18만8000원부터.
아울러 부킹엠은 간단한 요리를 직접 해먹을 수 있는 레지던스상품으로 프레이저플레이스의 25평형 투베드룸 디럭스룸에 숙박해 3인 조식 무료제공에 휘트니스센터, 수영장,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부산, 경주 등 서울을 제외한 전국의 주요 호텔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한 비치볼 증정 이벤트와 오션월드 증정 이벤트, 그리고 KTX 티켓이 포함된 부산 호텔패키지도 있다.(문의 1577-99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