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 PIC사이판, 김승현·박학기와 함께 나눔 콘서트
상태바
리조트 - PIC사이판, 김승현·박학기와 함께 나눔 콘서트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IC코리아(대표 차지수)는 오는 5일 PIC 사이판 내 야외 무대에서 MC 김승현과 추억의 가수 박학기가 함께하는 자선 콘서트 제 1회 PIC 나눔 씨앗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PIC와 아름다운재단이 함께 하는 어린이 기부 문화 캠페인 PIC 나눔 씨앗 기금을 조성하기 위한 것으로 유명 MC 김승현이 사회를 맡고 최근 인형 같은 외모의 딸 정연 양과 함께 듀엣 곳을 불러 화재가 된 가수 박학기가 공연을 펼친다.
콘서트는 김승현 사회로 저녁 6시부터 2시간 정도 야외 디너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감미로운 목소리로 80년대 후반부터 다수의 히트곡을 내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가수 박학기가 딸 정연양과 함께 비타민을 비롯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수의 80년 대 히트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공연 당일에는 PIC사이판 야외 공연장 옆에서 김승현, 박학기 그리고 정연양이 함께 PIC 나눔 씨앗 기금 조성을 위한 레몬에이드 스탠드 행사에 참가하며, 공연 수익금 중 일부도 함께 아름다운재단에 기증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PIC 사이판 나눔 씨앗 패키지와 함께해 더 의미가 있다. 콘서트에 참가하는 가족 여행객은 아동 1인당 1달러의 자동 기부와 함께 아이들에게 나눔의 중요성과 생활 속의 실천 방법을 알려주는 PIC 나눔 씨앗 영어 클래스 및 집에서도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나눔 교재와 저금통도 주어진다.
나눔 씨앗 콘서트와 PIC사이판 여행 그리고 자녀를 위한 교육적 여행까지 가능한 이번 1석3조 PIC 사이판 나눔 씨앗 콘서트 여행 상품은 롯데관광, 레드캡투어, SK 투어비스, 참좋은여행, 노랑풍선 5개 여행사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2, 3, 4일 출발 및 5일 오전 출발 상품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89만9000원 선. 골드카드 하나로 숙박과 식사 그리고 40여 가지 액티비티, 스포츠 강습 및 장비대여까지 무료로 가능한 PIC 사이판 골드 혜택에 나눔 씨앗 특전 및 콘서트 무료 티켓이 제공된다. 공연 당일 입장을 원하는 고객은 1인당 5달러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이영석기자 ttns@ly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