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 2009 HSBC 밴쿠버 세계 불꽃 축제 7월22일 개막
상태바
밴쿠버 - 2009 HSBC 밴쿠버 세계 불꽃 축제 7월22일 개막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여름 밤 밴쿠버의 하늘을 화려한 불꽃으로 수놓을 2009 HSBC 밴쿠버 세계 불꽃 축제가 오는 7월22일부터 8월1일까지 개최된다.
올 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에는 캐나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영국, 중국 등 총 4개 팀이 참가한다.
각 팀은 해당일 오후 10시부터 밴쿠버 잉글리시 베이에서 태평양을 배경으로 불꽃을 쏘아 올릴 예정이다.
해마다 이 대회를 보기 위해 150만 명의 인파가 몰리는 잉글리시 베이는 올 해도 어김없이 밴쿠버 시민과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대회의 관람 포인트는 불꽃과 함께 울려 퍼지는 음악과 각 팀들이 심혈을 기울여 디자인한 불꽃과 연기의 조화다. 배에 탑승하고 있다거나 잉글리시 베이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에서 불꽃 축제를 관람한다면 라디오 주파수를 104FM에 맞출 것을 권한다. 쏘아 올린 불꽃이 하늘에서 터져 태평양 바다로 떨어지기까지의 모든 과정이 음악의 리듬에 맞추어 진행되기 때문에 그야말로 시각과 청각 모두를 자극하는 환상적인 무대가 연출 될 것이다.
행사와 관련해 더 자세한 정보는 밴쿠버 세계 불꽃 축제 공식 웹사이트 www.celebration-of-light.com 또는 브리티시컬럼비아 주 관광청 웹사이트 www. HelloBC.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