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 ‘엄친딸 여행가고 공연도 보고’
상태바
태국 - ‘엄친딸 여행가고 공연도 보고’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와 친구 같은 딸'들을 위한 여행 상품 모음
추첨 통해 엔니오 모리꼬네 내한공연 S석 티켓 증정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엄마와 친구 같은 딸들을 위해 다양한 테마의 여행상품을 묶어 여행도 가고 공연도 함께 보는 특별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일명 엄친딸 스페셜 기획상품으로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엔니오 모리꼬네 내한공연  S석 티켓을 증정한다.(5월 15일 완납조건, 1인 2매)
모두투어는 엄친딸 메인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바쁜 모녀, 행복모녀, 순수모녀, 세련모녀 등으로 섹션을 나누고 모녀의 성향에 맞는 상품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여행상품을 구비해놓았다.
 
 바쁜 모녀를 위한 여행
바쁜 모녀를 위한 주말여행으로 짧은 일정의 상품이 중심이다.
특히 짧지만 알찬 관광을 즐기고 싶은 실속파 모녀라면 주목해 볼만하다.
북경 내 4성급 호텔에서 머물며 만리장성, 자금성, 천안문광장, 이화원 등을 둘러보는 '북경 홀리데이 3일' 상품이 44만9000원부터 판매 중이다.
아울러 쇼핑을 좋아하는 성향의 모녀라면 '홍콩 완전정복 3일' 상품도 좋다.
피크트램을 타고 홍콩의 대표 야경인 빅토리아피크 야경을 감상하고, 동남아 최대 해양공원인 오션파크와 홍콩의 대표 해변인 리펄스베이 등을 관광하는 상품으로 가격은 57만9000원부터다.
 
 행복을 찾는 모녀의 여행
모녀가 평소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를 나누며 망중한을 즐기고 싶다면 행복모녀를 위한 섹션을 클릭해보자.
특히 천혜의 자연과 모두투어가 준비한 다양한 특전을 함께 누리는 '코타 넥서스 오션윙' 상품이 인기가 좋다.
마무틱섬 호핑투어와 코타키나발루 시티투어, 맹글로브 투어를 상품가에 포함시킨 노팁 품격 상품으로 다양한 특식과 스타벅스 무료 시음권도 함께 주어진다. 가격은 72만9000원부터.
이 밖에도  순수한 모녀를 위한 자연과 역사여행 상품  세련된 모녀를 위한 도시여행 상품 등이 테마별로 출시돼 있다.
(www.modetou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