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 “캘리포니아 어디까지 가봤니?”
상태바
캘리포니아 - “캘리포니아 어디까지 가봤니?”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리포니아관광청은 대한항공, 한진관광과 함께 5월31일까지 "캘리포니아 어디까지 가봤니?" 라는 캘리포니아 여행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항공에서 현재 진행중인 TV광고 "미국 어디까지 가봤니?"의 미서부 편에 포함된 캘리포니아 지역 홍보를 위한 것으로 이벤트 기간 중 한진관광을 통해 캘리포니아 여행상품을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관광청 기념품 증정과 추첨을 통해 당첨 고객에게는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품으로  세계적인 테마파크 리조트인 디즈니리조트 숙박권 및 디즈니랜드 가족 입장권  로스앤젤레스의 윌셔그랜드 호텔 숙박권과 무비 테마파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장권  샌프란시스코 홀리데이인 골든게이트웨이 호텔 숙박권 및 베이 크루즈 탑승권  보스턴 백 및 USB 등이 있다. 캘리포니아 상품 예약자 전원에게는 캘리포니아 관광청 로고가 새겨진 슬리퍼가 제공된다.
응모는 한진관광 홈피(www.kaltour.com)를 통해 가능하며 한진관광에서 판매하는 패키지, 자유여행, 칼팩, 에어텔, 크루즈, 항공에서 캘리포니아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문의 1566-1155)
미국에서 3번째로 큰 주인 캘리포니아는 북쪽의 오레곤 주의 경계에서 남쪽의 멕시코 국경까지 펼쳐진 40만3932k㎡의 면적으로 주의 각 12개 지역은 고유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넘치는 활력과 역동적인 분위기, 최첨단 시설 그리고 누구나 인정하는 아름다운 경치의 여러 지역들은 문화, 예술, 자연, 요리,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 여러 가지 요소들이 결합돼 있어 방문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http://www.visitcaliforni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