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PIC - 괌 최고의 휴양리조트 PIC
상태바
괌PIC - 괌 최고의 휴양리조트 PIC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8.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이 즐기는 똑똑한 여행







스파와 골프로 더욱 특별해진 PIC

 

남태평양 최고의 리조트 PIC 괌은 골드카드 한장이면 특급 호텔 숙박과 식사 그리고 액티비티와 스포츠 강습 및 장비 대여까지 모두 제공되는 올 인크루시브 (all-inclusive) 리조트. 따라서 지갑이 필요 없는 편리한 여행으로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아이들이 영어도 배우고 놀이도 즐길 수 있는 키즈클럽, 엄마을 위한 웰빙 스파, 아빠를 위한 골프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어 온 가족이 즐거운 여행이 가능하다.

 

괌 최고의 종합 휴양지 PIC

괌 최대의 특급 리조트 PIC 괌은 총 객실 수 780개의 명실공히 괌 최대의 호텔로 리조트 내 대형 워터파크 시설을 갖추고 70여가지가 넘는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 레노베이션이 진행되고 있어 더욱 고급스럽고 쾌적해진 신관 로얄 타워는 전 객실이 바다를 정면으로 바라 볼 수 있게 설계되어 있어 멀리 투몬만과 필리핀해의 멋진 전망을 자랑한다.

 

괌 최초의 웰빙 스파, 지바나 스파

PIC괌은 지난 5월 괌 최초의 웰빙 스파 브랜드 지바나를 오픈했다.지바나스파는 PIC가 직접 운영하는 자체 브랜드로 1:1 맞춤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급 웰빙 스파 서비스이다. 고대 전통적 테라피와 동양의 기, 디톡스 요법들이 접목되어 심신의 피로 회복은 물론 건강과 영혼의 휴식까지 찾아준다. 또한 미국 국가 공인 자격증을 갖춘 테라피들이 개개인의 니즈와 문제에 맞추어 적절한 치료를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PIC 괌에서 직접 브랜딩한 천연 아로마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원적외선 사우나, 자쿠지 시설, 자연의 기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정원 등을 갖추고 있다.

 

퍼시픽 컨트리클럽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골프

11월부터 PIC괌 투숙객은 퍼시픽컨트리클럽 (Country Club of the Pacific)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PIC의 컨시어즈 데스크 또는 PIC 여행 예약 시 부킹 신청을 할 수 있으며, PIC 골드 카드 소지자에게는 골프장 내 클럽 하우스에서 중식을 이용할 수 있는 특혜가 주어진다. 퍼시픽컨트리클럽은 일본의 유명한 골프장 설계사인 세이주 토미자와ㅢ 설계로 1973년 개장됐으며 5895야드 18홀 파 72의 골프장으로 아름다운 괌의 전경을 최대한 살린 구조가 특장이다. 최그 레노베이션을 마치고 새롭게 오픈하여 골프장 그린과 시설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PIC
키즈 클럽

PIC 투숙객 중 만 4세에서 11세 사이의 아동은 누구나 키즈 클럽을 이용할 수 있다. 키즈 클럽에서는 각종 스포츠 강습과 미니 올림픽 등의 게임은 물론 페이스 페인팅, 책 읽기, 그림 그리기, 공작 수업, 연날리기, 쿠킹 클래스, 영화 감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물론 모든 수업은 영어로 이루어지고, 부모의 요청에 따라 한국인 클럽메이트가 함께 도움을 준다. 오전 오후 반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요청 시에는 클럽메이트가 아이들의 점심 시간도 챙겨주기 때문에 하루 종일 아이들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따라서 아이들이 PIC 키즈클럽에서 다양한 문화 체험과 새로운 경험을 쌓는 동안 부모들은 PIC 워터파크의 다양한 시설을 마음껏 즐기거나 부부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도 한다. 또는 부부가 함께 골프 라운딩을 즐기며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일년 내내 다이나믹한 즐거움

2,000 평방 미터에 달하는 마이크로네시아 최대의 풀인 워터파크를 갖춘 PIC괌에서는 90미터 길이의 워터슬라이드, 윈드서핑, 수중농구, 수중배구, 카약 등 각종 수상 스포츠를 비롯 세계에서 3군데 밖에 없는 14피트 깊이의 인공 수족관에서 200여 종의 열대어와 함께 실제 바닷 속과 동일한 체험을 하면서 스노클링과 스킨스쿠버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미니골프, 테니스, 스쿼시, 양궁 등의 스포츠도 갖추어져 있다.

 

무엇보다도 PIC괌의 인기 프로그램은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윈드서핑과 스킨스쿠버 클래스. 매일 하루에 2 ~3 회씩 클럽메이트의 지도 아래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워볼 수 있다. 윈드서핑 강습은 윈드서핑 풀에서 이루어지며 어느정도 숙달이 되면 PIC 전용 해변에서 시원한 바닷 바람을 가르며 세일링을 즐길 수 있다. 전문 강사의 지도를 받을 수 있는 스킨 스쿠버는 PIC 괌의 수영하는 인공 수족관에서 이루어 지기 때문에 초보자가 도전해 보기에 적합하다. 이 외에도 PIC 괌의 전용 해변에서 시원하게 바다를 가르며 세일링을 즐길 수 있는 카타마란 요트를 세일링도 인기. 클럽메이트가 직접 운행을 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은 필수이다.

 

PIC괌의 새로운 명소 챌린지 파크

PIC괌은 올 8월부터 세계적 인기 TV 닌자 워리어의 재미를 그대로 옮겨 놓은 새로운 서바이벌 게임 장소인 챌린지 파크를 오픈했다. 난이도에 따라 A,B 두 코스로 구성된 이곳은 암벽타기, 그물 통과하기, 외나무 다리 걷기 등 총 15가지 장애물 경기 시설을 갖추고 고객들의 모험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별한 당신을 위한 프리미엄 플러스 서비스

PIC괌은 최근 고급스러움과 특별함을 강조한 프리미엄 플러스서비스를 출시하여 더욱 고급스럽고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플러스 팩을 이용하면 레노베이션을 마치고 한층 깔끔해진 수페리어 플러스 룸이 제공된다. 시원한 마루 바닥과 넓어진 실내로 쾌적함을 높인 것이 특징. 전 객실이 바다를 향하고 있어 전망이 좋다. 또한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최근 레노베이션이 진행 중인 로얄 타워의 디럭스 룸이나 클럽 룸을 사용할 수 있다. 최고의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PIC 괌의 클럽 룸을 추천한다. 클럽 룸 투숙객의 경우 PIC 괌의 VIP서비스인 로얄클럽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리무진 버스를 타고 최고의 서비스를 받으며 시내 관광을 즐길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시내 관광의 아쉬움이 남는다면 무료로 제공되는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자. 캠리급 승용차를 12시간 (오전 9 ~ 오후 9) 동안 사용할 수 있어 자유 시간 일정 동안 쇼핑을 가거나 주요 관광지를 다시 한번 돌아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남태평양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별빛 크루즈와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스노클링 등의 해양 스포츠를 모두 즐길 수 있고 최고의 인기 쇼 샌드캐슬이 함께 제공된다.

 

마음껏 즐기는 세계 각국의 진미

PIC에는 워터 파크와 투몬만을 한눈에 내려다 보며 로맨틱한 디너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양식당비스트로를 비롯하여 최근 레노베이션을 마친 뷔페 식당스카이라이트’, 낭만적인 해변의 정취를 느끼며 저녁을 즐길 수 있는썬셋바베큐’, 일식당하나기’, 중식당웰카루바’, 가벼운 식사를 제공하는락앤롤카페등이 마련되어 있다. 스카이라이트에서는 매일 다른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질리지 않고 이용할 수 있으며, 점심과 저녁에는 와인과 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선셋 바비큐는 스테이크와 왕새우 등의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해변 뷔페로 특히 한국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무엇보다도 PIC 괌의 매력은 야외 원형극장에서 펼쳐지는 퍼시픽 환타지 디너쇼’. 전문 전통 춤 댄서들이 화려한 춤과 함께 불쇼 등 잊을 수 없는 공연을 펼친다.

 

PIC 만능 엔터테이너, 클럽메이트(PIC Clubmates)

PIC내 어느 곳에서나 만날 수 있는 클럽메이트는 전문 스포츠 및 엔터테이너들이다. 미국, 호주, 일본, 한국 등 각국에서 모인 클럽메이트들은 각종 스포츠 강습과 키즈클럽,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등의 진행을 담당하고 있으며, 리조트 곳곳에서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PIC 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 주고 있다.

 

PIC만의 화려한 나이트 이벤트

PIC에서는 매일 밤 11시까지 클럽메이트가 진행하는 나이트 이벤트가 워터파크와 전용해변에서 열려 밤이 되어도 즐거움이 가득하다. 블랙잭, 칼라게임, 룰렛, 빙고 등 다양한 게임을 무료 칩으로 즐길 수 있는 카지노 나이트와. 클럽메이트와 함께 독특한 의상을 입고 광대들의 퍼레이드나 게임을 즐기는 카니발 나이트가 대표적 이벤트. 게임이 긑나고 티셔츠, 메달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 이외에도 코코넛 올림픽, 매직 쇼, 앨비스 쇼 등이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