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컨트리클럽 - 'VVIP를 위한 최상 라운드' 21일 개막
상태바
퍼시픽컨트리클럽 - 'VVIP를 위한 최상 라운드' 21일 개막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8.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윌슨 SPINE 괌 지사배 골프대회' 팡파르
새단장한 퍼시픽컨트리클럽(CCP)서 첫 라운드
3000만원 상당 상품·윌슨 연예인 골프구단 참가



VVIP만 즐길 수 있는 최상의 라운드가 오는 21일 괌CCP에서 개최된다.
탁 트인 바다에서 여유롭게 남태평양을 향해 샷을 날리다 보면 잔잔함 감동이 온몸으로 느껴지는 곳이 바로 괌 퍼시픽컨트리클럽(CCP)으로 오는 21일 대회 참가자들은 새 단장 된 클럽에서 첫 라운드를 하게 된다.

# 퍼시픽컨트리클럽

퍼시픽컨트리클럽(COUNTRY CLUB OF THE PACIFIC, CCP)은 20년 이상의 오랜 전통과 더불어 한눈에 들어오는 버뮤다 그린의 융단 스테이지, 자연 그대로를 살려놓은 경관이 마음을 압도하는 곳이다.
CCP는 오는 21일 '2008 윌슨 SPINE 괌 지사배 골프대회'를 위해 새 단장을 했다. 첫 잔디 위에서 힘차고 멋진 스윙과 더불어 파란 하늘을 가르듯 나르는 하얀공, 남태평양 한가운데 놓인 듯한 코스로 한 장의 청사진을 보는 듯한 자연미가 감동을 자아낸다.

크고 작은 장애물들이 게임의 긴장감을 더해주는 한편 아름다운 경관마저 포근함과 안전감까지 준다. 잔잔한 파도를 타고 오는 남태평양의 신선한 바람에 맞추어 춤을 추는 야자수, 남국의 햇살에 반짝이는 그린, 자연 그 자체를 살려 펼쳐놓은 푸른 융단의 18홀은 한홀한홀 제각기 다른 특색을 가지고 있어 골프의 참 맛 또한 느낄 수 있으며 게임으로 느껴보는 골프인생의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이곳 코스의 또 하나의 포인트이며 장점이다.
 
# 아무도 밟지 않은 곳서 첫 라운드를

투어2000 주관, (주)아머스포츠코리아 주최, 괌관광청, 대한항공, 괌DFS, PIC괌 협찬으로 2008 윌슨 Spine 괌 지사배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오는 21, 22일 새 단장한 괌CCP에서 개최된다.
이번 골프대회는 ‘손에 손잡고’의 주인공 코리아나 리드싱어 이승규(윌슨 골프구단 단장)씨를 비롯해, 가수 조정현, 탤런트 이영범, 장동직, 이진우, 모델 안계범, 개그맨 이봉원, 박미선 부부 등 윌슨 소속 연예인 골프구단이 함께 라운드를 하게 된다.

# 환율걱정 NO! 추가비용 NO!

dl 골프대회 상품가는 119만원 노마진으로 개최한다.
괌PIC와 퍼시픽컨트리클럽을 이용할 경우 170만원 이상의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투어2000의 괌 골프대회를 통해서 떠나면 50만원을 절약할 수 있다.
괌관광청과 (주)아머스코리아, 레저신문, 대한항공, 괌DFS 등에서 지원하며 3000만원 이상의 시상품과 기념품까지 받아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

국적기 대한항공으로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괌 최고의 호텔 PIC에서의 숙박과 전 일정 골드카드의 호텔식 및 주지사 만찬, 원주민 환타지 민속쇼, 1억원 해외여행자 보험, 골프 카트비와, 텍스(유류할증료/공항세/전쟁보험료) 등이 여행경비에 포함돼 있으며 일체 추가비용을 받지 않는다.
가이드 기사팁도 모두 포함된 VVIP를 위한 행사에 걸맞게 고품격으로 구성됐다.

이번 대회는 순수한 아마추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선착순 150명 마감한다. 이 대회는 일반 여행사에서 모집하는 여행상품을 위한 대회가 아닌 진정한 권위와 내용이 건실한 대회라는 점에서 골프업계는 물론 일반 골퍼들에 인기가 높다.

대회방식은 기존 윌슨대회와 같은 신페리오와 스트로크 방식을 병행해 열린다. 먼저 신페리오 방식 우승자는 윌슨 우드세트, 2위 윌슨 드라이버, 3위 윌슨 페어웨이우드, 4위 윌슨AT골프백, 5위 윌슨 3피스 볼이 주어진다.

스트로크 부문은 우승자에겐 윌슨 아이언세트, 2위 윌슨 드라이버, 3위 윌슨 페어웨이 우드가 트로피와 함께 주어진다. 특별상으로는 롱기스트 윌슨 드라이버 니어리스트는 윌슨 퍼터가 주어지며 그 외 왕복항공권과 여행상품권, 명품백을 비롯해 특별상이 다양하게 제공된다.
20일(목요일) 저녁에 출발해 24일(월요일) 새벽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하루만 휴가를 낸다면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품격골프를 만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문의 투어2000 02-2021-2295).
 

스파, 골프로 더욱 특별해진 PIC괌
 

남태평양 최고의 리조트 PIC괌은 골드카드 1장이면 특급호텔 숙박과 식사 그리고 액티비티와 스포츠 강습 및 장비 대여까지 모두 제공되는 올 인크루시브(all-inclusive) 리조트. 따라서 지갑이 필요 없는 편리한 여행으로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아이들이 영어도 배우고 놀이도 즐길 수 있는 키즈클럽, 엄마을 위한 웰빙스파, 아빠를 위한 골프 등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돼 온 가족이 즐거운 여행이 가능하다.

괌 최대 특급 리조트 PIC괌은 리조트 내 대형 워터파크 시설을 갖추고 7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 개보수를 통해 더욱 고급스럽고 쾌적해진 신관 로얄타워는 전 객실이 바다를 정면으로 바라 볼 수 있게 설계돼 있어 멀리 투몬만과 필리핀해의 멋진 전망을 자랑한다.

PIC괌은 지난 5월 괌 최초의 웰빙 스파 브랜드 ‘지바나’를 오픈했다.
지바나 스파는 PIC가 직접 운영하는 자체 브랜드로 1대1 맞춤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급 웰빙 스파 서비스다. 고대 전통적 테라피와 동양의 기, 디톡스 요법들이 접목돼 심신의 피로 회복은 물론 건강과 영혼의 휴식까지 찾아준다. 또한 미국 국가 공인 자격증을 갖춘 테라피들이 개개인의 니즈와 문제에 맞추어 적절한 치료를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PIC괌에서 직접 브랜딩 한 천연 아로마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원적외선 사우나, 자쿠지 시설, 자연의 기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정원 등을 갖추고 있다.

PIC괌 인기 프로그램은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윈드서핑과 스킨스쿠버 클래스. 매일 하루에 2∼3회씩 클럽메이트의 지도 아래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워볼 수 있다. 윈드서핑 강습은 윈드서핑 풀에서 이루어지며 어느 정도 숙달이 되면 PIC 전용 해변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가르며 세일링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