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껫
상태바
푸껫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6.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P여행사, 푸껫 고품격 골프대회

골프전문여행사인 (주)V.I.P여행사는 동남아 최고의 휴양지인 태국 푸껫의 미션힐C.C에서 태국정부관광청·LG 카드 아마추어 고품격 골프대회를 10월 25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태국정부관광청 및 LG 카드의 후원과 태국 푸껫의 미션힐C.C 리조트&스파의 파격적인 지원으로 고가의 상품으로만 인식돼 온 푸껫 골프상품 대중화에 초석을 다질 것으로 보인다
대회가 개최되는 미션힐 RESORT C.C는 푸껫 최초의 21세기 챔피온 코스로 최상과 최고급을 모토로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했으며, 쉬워 보이면서도 난이도가 있고 흰 백사장이 있는 바닷가를 끼고 건설된 지중해 풍의 골프 코스로 푸껫의 아름다운 팡아만 해안이 앞에 위치해 있어 바다를 보며 샷을 날릴 수 있는 유일한 해안 골프장이다.
태국 최고급 수준을 자랑하는 미션힐C.C와 초특급 리조트 규모의 호화로움을 자랑하는 미션힐 리조트를 이용해 저렴한 비용으로 한층 격이 높은 골프상품으로 참가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김성진 사장은“동 상품은 팡아만, 피피섬, 환타지쇼 등 다양한 볼거리와 파통비치의 먹거리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최고의 해변 휴양지 푸껫에서 대회가 개최되는 만큼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도 인기를 끌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상품은 왕복항공료, 초특급리조트, 유류할증료 및 세금, 그린피, 캐디피, 카트피, 중식 등 전 일정 식사를 포함해 4박 6일이 119만원(90홀), 3박 4일 129만9000원(54홀)이다.(문의 02-724-82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