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리조트 골프여행
상태바
월드리조트 골프여행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5.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리조트와 함께 떠나는 사이판 골프여행
최고명문 라오라오베이 무제한 라운딩 상품 출시
태평양을 향해 시원한 “나이스 샷”
바다를 가르는 환상코스 해안 따라 즐비
초보자부터 프로까지 다양한 코스 만끽

열대의 파라다이스 사이판!

사이판은 서태평양 중앙에 활모양으로 이어진 14개의 마리아나 제도의 주요 4개섬 중 하나. 아시아나항공으로 4시간이 소요되는 사이판의 연평균 기온은 27℃로 기온차는 1년 내내 1~2℃ 밖에 나지 않는 세계에서 가장 안정적인 기후를 가진 나라 중 하나다.
우리나라와 시차는 1시간 빠르며 인구 구성은 기원전 2만년전부터 이곳에 정착해 있는 원주민 차모로족이 전체 인구의 절반을 차지하고 그 다음을 필리핀을 비롯한 다수의 인종들로 구성돼 있다.
사이판은 산호초가 융기해 만들어진 아름다운 섬으로 중앙에는 해발 473m의 타포초 산이 있고 촌락은 서쪽의 평지에 형성돼 있으며 남쪽에는 만이 펼쳐져 있어 아름다운 해변이 즐비하다. 1521년 마젤란이 세계 일주여행을 하다가 발견하면서 사이판이 알려지기 시작했고
일본의 패망으로 제 2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1962년부터 미국의 신탁통치를 받다가 1978년에 이르러 사이판, 티니안, 로타가 중심이 돼 북마리아나 연방을 결성해 1987년에 미국 연방국이 됐다.

□ 골퍼들의 천국 사이판

사이판은 골퍼들의 천국이다.
사이판에는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 코럴오션포인트 골프리조트, 킹피셔 골프링크스, 마리아나 컨트리클럽, 사이판 컨트리클럽, 그리고 사이판에서 경비행기로 20분 거리에 있는 로타섬의 로타리조트& 컨트리클럽 등 총 6개의 골프장이 있다.
사이판 골프장 중 한국인들이 가장 즐겨 찾는 골프장으로는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 킹피셔 골프링크스, 코럴오션포인트 리조트 클럽이다.

□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Laolao Bay Golf Resort)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는 사이판의 카그만 포인트에 자리한 잔잔한 라오라오만에 ‘골퍼들의 천국’ 이라 불릴 만큼 최고의 시설과 경관을 자랑하는 골프장으로 세계적인 프로골퍼 호주의 백상어 그렉 노만이 디자인한 골프장으로 사이판의 대표적인 명문 골프장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동, 서 18홀 코스로 나뉘어진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는 자연과 바다가 어우러진 자연 속 플레이로도 유명하다. 1991년에 오픈 한 서쪽 코스는 남국의 이국적인 정취를 한껏 자아내며 환상적인 자연과 모험이 어우러져 있다.
타포차우 산을 뒤로하는 넓은 페어웨이로 어렵지 않은 무난한 코스로 초보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 코스는 아메리칸 타입으로 평평한 지형에 호수와 벙커가 있어 시원함과 통쾌감이 함께 한다.
카그만의 동쪽코스는 자생적인 수목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살려서 만들었기 때문에 자연적이고 소박한 아름다움을 간직할 뿐만 아니라 드라마틱한 오션과 절벽을 끼고 있는 박진감 넘치는 코스로 챌린저들에게 좋다. 그러나 군데군데 핀의 위치가 까다로워 긴박감도 느낄 수 있다.

□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 주변의 가 볼만 한 곳

사이판 열대 식물원(saipan Botanical Garden)

타포차우 산의 남동쪽, 크로스 아일랜드 로드 연변에 있는 광대한 식물원으로 총면적은 10만평 정도인데, 일반에 공개되는 곳은 정비가 잘 된 2만평 정도이다. 원내에는 하이비스커스, 카틀레야 등 꽃과 과일나무 2000여종이 아름다움을 과시하고 있다. 그밖에도 전쟁 전의 사이판 사진을 전시한 박물관, 신선한 과일을 파는 상점과 선물가게, 전망대 등 볼거리가 많다.

라오라오 만(Laolao Bay)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일출과 일몰이 장관인 이곳은 바다와 하늘이 닿을 듯 가까운 해안으로 조용하게 휴식을 즐기려는 사람들에게 적격인 곳. 따뜻하고 얕은 갯벌이 있는 좁은 모래 해안에서는 일몰 시 낭만적인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부서지는 파도와 모래사장이 접한 해안을 따라 매혹적인 밤 산책을 하면 낭만이 절로 느껴진다.

□ 265개의 바다 전망대 사이판 월드리조트

사이판 월드리조트(www.saipanworldresort.com)는 2003년 6월 (구)다이아몬드호텔을 국내 월드건설이 인수해 100% 한국자본으로 운영되며 북마리아나제도 유일의 아름다운 비치를 갖추고 있는 특급 리조트다. 새로운 테마파크가 건설중이며 편안한 쉼터, 아름다운 휴식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는 월드리조트는 1차 객실 개보수 공사를 마쳤고, 오는 8월 1일 새로운 부대시설이 오픈한다.
55가지의 국제적인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메인 레스토랑과 최고 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사이판 최고 최대의 연회장을 개장하며 오는 12월에는 한국음식전문 레스토랑, 다국적 음식을 즐기는 퓨전 레스토랑을 비롯해 품격 있는 VIP실과 가족실 등 다양한 부대업장이 문을 연다.
또한 내년 상반기 오픈을 목표로 대규모 워터 테마파크 건설이 한창이다.
워터파크에는 높이 2m의 파도가 휘몰아치는 파도풀과 롤러코스터를 탄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길이 200m의 마스터 블라스터, 물 회오리의 짜릿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수퍼볼, 튜브를 타고 둥둥 떠다니는 레이지 풀 등을 갖추게 된다.
어린이 풀장을 비롯해 네일아트숍, 마사지숍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월드리조트에 워터파크까지 들어서면 사이판 최고의 가족리조트로 부상할 전망이다.
비치 하우스에서는 카약, 카누, 워터바이크, 워터텀블링, 스노클링 등 다양한 무동력 해양스포츠를 무료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특히 골프 매니아들을 위해 사이판 최고의 명코스 라오라오베이컨트리클럽과 연계해 36홀을 무제한 라운딩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상품은 아시아나항공에서 가격 지원은 물론 골프 연합팩을 별도로 구성했으며, 북마리아나제도관광청에서도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적극 홍보에 나서고 있다.
이 상품은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판매되며 롯데관광(02-399-2323), 모두투어(02-7288-490), 참좋은여행사(02-599-4100), 포커스투어(02-730-4144), 넥스투어(02-2222-6620), 하나투어(02-2127-1000) 등 패키지여행사를 비롯해 골프전문여행사인 올리브항공여행사(02-774-9200), ES투어(02-775-8383), 미지항공여행사(02-515-2232)에서 판매하고 있다.

상품은 3박4일, 4박5일 2가지로 가격은 3박4일 주중상품이 74만9000원부터, 목·금 출발상품이 79만9000원부터, 4박5일 주중상품이 79만9000원부터, 목·금 출발상품이 84만9000원부터 판매되고 있다.
각각 상품이 2일, 3일간 골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일정이 짜여졌다. 동·서 각각 18홀로 구성된 골프장을 오전·오후 번갈아 풀 라운딩으로 즐기게 된다.
사이판 월드리조트에서 전 일정 조식, 석식이 포함되고 이밖에도 중국 전통마사지 1회 무료쿠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북마리아나관광청 한국사무소는 이번 월드리조트의 무제한 라운딩 상품에 경품, 여행사 광고지원 등을 통해 홍보를 강화하고 있다.
정재학 월드리조트 서울사무소장은 “이번 골프팩 상품은 36홀 골프장을 매일 무제한으로 라운딩 할 수 있는 월드리조트만의 기획상품으로 사이판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상품으로 골프매니아를 비롯해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최고 만족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7월 박병규 사이판 월드리조트 총지배인은 한국인 최초로 관광청 상임위원으로 선정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박병규 상임위원은 “한국시장은 북마리아나제도의 제2의 시장으로 한국국제관광전 외에도 웨덱스 행사 참여를 비롯해 언론 홍보 등 꾸준한 활동으로 수요 유치에 힘쓰고 있으며 올해 한국인 관광객 목표를 전년대비 12% 성장한 8만명 정도로 예상한다”며,“이번 월드리조트의 골프 기획상품은 사이판을 새로운 골프목적지로 부상시키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올해 첫 선을 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