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바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5.0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진한 웃음의 차모로인이 반기는 괌
모세의 기적 비키니 섬 한국인 발견

취재협찬 : 괌정부관광청, E&F TOUR, 알로하쇼핑센터, DFS겔러리아, 힐튼호텔


“하파데이!”
괌 차모로어로“안녕하세요!”라는 뜻이다.

대한항공으로 4시간이 소요되는 괌은 허니무너를 비롯해 가족단위 또는 개인관광객들이 가장 즐겨 찾는 관광의 파라다이스.
에메랄드빛 바다 앞 비치에서 평소 읽고싶던 책을 보며 편안한 휴식을 즐기거나, 특급리조트 워터파크에서 가족들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또는 선셋크루즈를 타고 달콤한 사랑의 속삭임을 나누는 허니무너 모두에게 평생의 추억을 간직하기에 충분한 곳 괌으로 떠나보자.
괌 여행은 출발 전 여행목적을 휴식형, 휴식·관광형, 관광형 중 택일해 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괌의 호텔들은 투몬지역과 하갓냐 지역에 몰려있다. 비치를 끼고 있는 특급리조트들은 언제나 바닷속의 여유로운 해양스포츠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레스토랑에서 멋진 디너를 즐길 수 있다.

□ 괌 리조트 앤 스파

691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는 이파오비치와 도심의 경관이 어우러진 마갈라히타워, 사랑의 절벽과 투몬비치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마가스빌딩이 있으며 새로 단장한 레조파 워터파크는 3개의 수영장과 어린이풀, 워터슬라이드, 자쿠지, 양어장, 샤워룸을 갖추고 있으며 스노클링과 무동력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해양비치클럽도 운영하고 있다.
각종 회의실과 연회장, 사우나, 헬스클럽, 인터넷을 위한 컴퓨터 룸과 비즈니스센터, 키즈클럽, 비디오게임룸, 야외 어린이 놀이터, 농구코트, 산책로, 채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서울사무소(02-756-4488)를 운영하고 있다.
워터파크의 대명사로 불리는 PIC리조트를 비롯해 니꼬, 하얏트리젠시, 아웃리거호텔도 한국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 샌드캐슬

태평양 제일의 괌 엔터테인먼트 위락시설인 샌드캐슬은 디너쇼, 칵테일 쇼 공연과 글로브 나이트클럽이 있어 관광객들이 가장 즐겨 찾는 최고의 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환상의 라스베이거스 쇼·화려한 의상·환상의 무대 그리고 최고의 단원들과 함께 진행하는 아이스 매직 쇼는 괌의 자랑거리 중 하나로 쇼핑과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음식까지 즐길 수 있는 관광명소 플레져아일랜드에 위치해 있다.
이태리산 대리석·수공예품으로 제작된 화려하고 우아한 크리스탈 샹드리에 그리고 24도금의 타일의 화려한 실내장식으로 꾸며진 샌드캐슬 극장식 디너는 괌에서 가장 뛰어난 시설로 선정될 만큼 세계 최고의 수준을 자랑하고 있다.
세계 최고의 환상적인 아이스 스케이트 마술가인 Steve Wheeler가 최고의 창조적인 디자이너 및 기획자들과 함께 창출한“매직 온 아이스(Magic On Ice)”의 극적인 경험은 즐겁고 경이로운 느낌을 관람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매직 온 아이스는 독창적이고 극적인 작품으로서 세계적인 일류 피겨 스케이팅의 아름다움과 우아함, 거대한 환상의 신비로운 세계와 독특하고 예술적인 혁신을 갖추고 있다.(한국마켓 판촉과장 오태준 649-7263)

□ 이판비치

1997년에 문을 연 이판비치는 배형준, 유내영 부부(사진)가 운영하는 2만평 규모의 리조트로 정글탐험크루즈, 실탄사격, 신나는 샌드버기, 코코넛 쇼, 스노클링, 카약, 낚시, 바비큐 오찬 등 한 곳에서 괌의 다양한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바닷가가 보이는 소나무 숲에는 대나무와 코코넛 나무를 사용한 3인이 투숙할 수 있는 방갈로는 에어컨 없이도 남국의 밤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다. 투몬지역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무료 픽업 셔틀버스를 운영하며 투어 소요시간은 5시간 정도로 가족단위 관광객들과 허니무너들이 즐기기에 적합한 선택관광이다.(888-5690)

□ 모세의 기적 비키니 섬

괌에 백사장으로만 만들어진 무인도 섬이 있다. 비키니 섬으로 불리는 이 섬은 배준현 비키니아이스랜드클럽(www.bikiniislandclub.com) 사장이 독점 계약을 통해 지난 1월 처음 선보인 호핑투어 개념의 선택관광.
비키니 섬은 썰물(오전 9시-오후 2시)때 바닷 속에 감추고 있던 아름다운 백사장을 드러내는 모세의 기적 같은 섬으로 이곳에 파라솔을 꼽고 에메랄드빛 비치에서 즐기는 종합해양스포츠는 가히 이곳을 찾은 관광객들에게‘천상천하 유아독존’의 휴식을 제공하고 있다.
이곳을 찾은 관광객들은 돌핀와칭,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카약, 바다낚시 등 해양스포츠의 모든 것을 만끽할 수 있다.(828-8899)

□ 괌 쇼핑의 명소 DFS 겔러리아 괌

괌 최고의 번화가 플레져아일랜드. 이곳에는 괌 쇼핑의 명소 DFS 겔러리아가 있다. 한국마켓은 정성훈과장(사진)이 맡고 있으며 세계적 브랜드 구찌, 루이비통, 프라다, 샤넬, 에르메스, 크리스찬디올, 페라가모, 로에베, 던힐, 까르띠에, 워너브라더스, 월트디즈니, 나이키 등 최신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선물용품도 갖추고 있다. 특히 30분 간격으로 괌 내 모든 호텔을 순회하는 무료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호텔에서 택시를 이용하면 무료로 DFS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제 2회 괌 국제 테니스 오픈

제 2회 괌 국제 테니스 오픈이 5월 12일부터 15일까지 괌 힐튼 리조트 & 스파 테니스 코트에서 열린다. 괌 정부 관광청과 미 테니스 협회(USTA))에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괌을 비롯해 아·태 지역 10여 개국 아마추어 선수들이 출전해 경합을 벌이게 된다.
최근 한국의 삼성 라이온즈, SK 와이번즈 등 프로 야구선수들이 겨울 트레이닝을 마치고 다녀가는 등 괌은 스포츠 투어리즘의 천국으로 거듭나고 있다.
대회가 열리는 괌 힐튼 리조트 & 스파의 맨프레드 피퍼 총지배인은“괌은 휴양지로도 유명하지만 휴양과 동시에 다양한 스포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동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가 급속히 늘고 있다. 참가자들은 투몬만의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힐튼의 최고급 테니스 시설에서 실력 있는 테니스 선수들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게임 펼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비버리힐즈 쇼핑센터

괌 여행에서 현지 특산품이나 기념품을 고르기란 그리 쉽지 않다. 투몬지역 에바빌딩에 위치한 비버리힐즈쇼핑센터(사장 장미재) 한국인이 운영하는 선물가게로 가네보 화장품 괌 총판을 하고 있다. 가네보 화장품은 가격과 품질면에서 우수해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미국산 인디언 꿀·뉴질랜드산 마누카 꿀·알부민·로얄제리·스쿠알렌·상어연골·프로폴리스·꼬냑·위스키·와인과 세계적인 향수·유황머드비누 등 다양한 기념품도 준비돼 있다.(649-7713, 이메일 buckmejae@yahoo.co.kr)

□ 세종 한식당

타무닝 지구에 위치한 한식당 세종(대표 백장현)은 깔끔한 분위기에 한국인 단체관광객은 물론, 일본인들과 현지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식당으로 유명하다.
외국에 있는 한식당들의 경우, 물냉면 맛을 보면 그 식당의 진가를 알 수 있듯이 물냉면이 이 집의 별미로 알려져 있으며 이외에도 바비큐가 유명하다.
백장현 사장은 괌에서만 한식당 경력이 15년이 넘는 베테랑으로 소규모 단체의 경우에도 셔틀버스를 제공하는 등 친절한 서비스로 더욱 명성이 자자하다.(671-649-5556/9, 이메일 sejong@ite.net)

□ 알로하 보석가게

알로하 보석가게는 진주 전문 보석가게로 비비안 박(박민숙)이 운영하고 있으며 타히티에서 직수입 한 흑진주는 보석감정사들도 이곳에서 쇼핑을 할 정도로 정평이 높다.
25년을 괌에서 살아온 박 사장은 아가나쇼핑센터의 수예점 운영을 시작으로 논노 셔플라인 대리점, 디즈니랜드 전문점 등을 운영해 오며 성실한 노력으로 괌 한인사회에서 성공신화를 기록한 “양파 같은 여자”로 불리고 있다.
성실과 절약의 대명사로 불리기도 하는 박 사장은 인터뷰 중에도 호주머니에서 반으로 자른 이쑤시개를 보이며“저를 위해 쓰는 돈은 그렇게 아까울 수가 없어요, 25년을 살면서 교민들과 커피한잔 해보지 못했지요. 하지만 저의 보석가게 물건은 세계 어느 곳에 내 놓아도 뒤떨어지지 않을 만한 상품성을 갖추고 있다”며 자랑을 늘어 놓았다.

□ E&F투어스

국내 최초의 홀세일러 모두투어의 10년이 넘는 괌 협력업체인 E&F투어스 이태용실장(사진)은 건실하기로 정평 나 있다.
30여명의 베테랑 급 가이드를 비롯해 괌 특급호텔 이용실적‘탑 5’에 들 정도로 현지 여행사 중 서비스 마인드가 가장 돋보이는 여행사다.
“고객이 저희들의 수입원이기 때문에 최대만족이라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10년이 넘도록 모두투어의 파트너를 유지해 온 것”같다는 이 실장은“코스닥에 진출할 모두투어의 명성에 걸맞게 괌 최고의 파트너로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굳은 의지를 보였다.
특히 이 실장은 뛰어난 기획력으로 허니무너, 가족단위관광객은 물론, 개인관광객, 골프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매년 개최해 괌 최고의 여행가로 부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