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메리어트리조트
상태바
하와이메리어트리조트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 메리어트리조트

하와이의 수많은 관광호텔 중 메리어트리조트는 한국시장 확장에 최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페티 V. 헤르만 영업본부장을 비롯해 리챠드 홍 아·태지역 세일즈매니저가 한팀으로 한국인을 비서로 채용해 한국관광시장에 대한 주중 보고를 받는 등 한국시장 개발과 확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리챠드 홍은 지난달 16일 하와이대학에 신설된 한국어 강좌에 하와이 호텔 맨 중 최초로 등록 한국어를 배우는 열성을 보이고 있다.

한국어를 배우고 있는 이유에 대해 리챠드 홍은“한국관광시장은 무척 중요합니다. 이미 아웃바운드 시장 700만명을 돌파했고 현재 추진중인 하와이 관광 노비자가 실현된다면 일본에 이어 가장 중요한 시장으로 부상할 것으로 믿는다”며“이를 대비해 한국시장 판촉 및 영업활동 확장을 위해 한국어 강습은 필수”라고 설명했다.
“내년 5월이면 한국어로 기본적인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며, 내년 6월 개최되는 한국국제관광전에 직접 참석해 한국 여행사 책임자들과 세일즈 미팅을 할 계획”이라는 리챠드 홍의 열성적인 영업활동에 대해 현지 한인여행업계는 찬사까지 보내고 있다.

메리어트리조트는 하와이 각 지역마다 특성 있는 12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각 리조트마다 특성을 지니고 있어 골퍼, 허니무너, 비즈니스, 인센티브 단체, 휴양형 여행객 모두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와이키키리조트의 경우 가장 번화한 시내 중심가에 위치해 비즈니스 및 레저형 숙박지로 JW메리어트 이올라니리조트는 세계적인 골프장 코올라니 비치 골프장(36홀)과 현대적 시설의 스파시설, 환상적인 비치를 갖춘 휴식·레저용으로 정평이 나있다. 리챠드 홍 이메일(richard.hong@marriot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