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코리아, ‘여성이 일하기 좋은 직장’ 특별상 수상
상태바
FedEx 코리아, ‘여성이 일하기 좋은 직장’ 특별상 수상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1.0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인사조직 컨설팅사 - 에이온 휴잇 조사
'사람중심 경영철학' 실현 결과 자평

세계 최대의 항공 특송 회사 FedEx 코리아(한국지사장 채은미)가 세계적인 인사조직 컨설팅회사인 에이온 휴잇(Aon Hewitt)이 조사한 ‘2011 한국 최고의 직장 (Best Employers in Korea 2011)’ 시상식에서 ‘여성이 일하기 좋은 직장’ 특별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FedEx 코리아는 2010년 까지 외국계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4회 연속, 한국 10대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된데 이어 올 해 특별상까지 수상하는 영광을 얻게 됐다.

‘한국 최고의 직장(Best Employers in Korea)’ 조사는 에이온 휴잇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 기업들을 대상으로 2년마다 실시하는 것으로, 인재관리, 인사제도 및 경영성과의 연계성을 연구, 직원 개인의 가치와 기업 가치의 조화 가능성을 확인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있다.

FedEx 코리아 채은미 지사장은 “여성이 일하기 좋은 직장으로서 특별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 며 “이번 업적은 누구나 공정한 기회를 보장 받는 회사, 여성도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회사를 만들고자 했던 노력을 반증하는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채지사장은 또 “이번 수상은 무엇보다 자신이 맡은 업무를 실천하는 데 있어 팀워크, 성실, 상호존중, 배려 그리고 헌신의 가치를 실현시킨 700명의 FedEx 코리아 직원들이 함께 만들어 낸 결과” 라며 “이러한 가치가 바탕이 된 FedEx 코리아 직원들의 태도와 행동이, FedEx 의 사람중심 경영철학인 P-S-P(People-Service-Profit) 를 대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