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와 함께 하는 야간 도보여행
상태바
인천관광공사와 함께 하는 야간 도보여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1.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인천관광공사가 8월 한 달 동안,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인천지하철 센트럴파크역 4번 출구 트라이볼 입구를 시작으로 길라잡이와 함께하는 송도 도심속 도보코스인 '상전벽해 송도 미래길' 정기 야간 도보 탐방을 실시한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여름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송도 미래길' 야간도보탐방은 2시간 코스로, 5명이상의 예약자와 한해서는 매주 토요일(19:00)의 정기 보도탐방뿐만 아니라 수시 도보탐방이 가능해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송도 미래길'은 CF 및 드라마 촬영지로 인기가 높은 트라이 볼을 시작으로 레드닷디자인어워드에서 건축 인테리어 부문 최우수 상을 수상한 인천대교 전망대(오션스코프), 수상택시가 운영되는 센트럴공원, 태백산맥을 형상화한 송도컨벤시아 등 송도의 야간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정기 도보탐방이 어려운 인근 직장인과 짧게나마 송도 미래길을 즐겨보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센트럴공원 이스트보트하우스에서 공원 중앙에 다리를 건너 지압코스를 걸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자갈길을 약 200m 걸으며 발바닥을 자극하여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여름더위도 싹 가시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송도 미래길에 대한 정보 및 정기도보 탐방 신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daum.net/songdo-miraegil)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www.int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중식기자 imjs4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