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렌터카로 알뜰하게 가자!!"
상태바
"설 연휴 렌터카로 알뜰하게 가자!!"
  • 박종욱 Pjw2cj@gyotongn.com
  • 승인 2011.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금호렌터카, 할인이벤트 실시....

KT금호렌터카가 설 연휴를 앞두고 실속있고 편안하게 고향을 다녀올 수 있는 렌터카 이용법과 할인 이벤트를 내놨다.

KT금호렌터카에서는 설 연휴기간 동안 교통체증과 장시간 운전해야 하는 고통을 피해 대중교통을 이용해 목적지 인근까지 이동한 후 렌터카를 빌리는 방법을 추천하면서 2월 1일부터 6일까지 대중교통 이용 승차권 또는 영수증(항공, 철도, 고속버스 등)을 제시할 경우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55%까지 할인된 대여료를 제공한다.

또한 긴 연휴를 이용해 가족과 좀 더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거나, 여행을 떠나기 위해 4일 이상 차량을 렌트할 경우 50∼ 55% 할인된 금액에 렌터카를 이용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로체 차량을 4일간 이용할 경우 44만8000원의 대여료를 회원등급에 따라 20만1600원∼22만4000원까지 할인된 요금으로 렌트할 수 있다.

여러 가족이 함께 이동해야 하는 경우 승합차를 렌트하는 것도 실속있게 고향을 방문하는 방법이다. 9인승 이상 승합차의 경우 버스전용차선을 이용할 수 있으면서 렌트비, 유류비, 톨게이트비, 주차비를 분담하고 장거리 운전 시 교대운전을 할 수 있어 인기다.

12인승 승합차를 렌트해 2일간, 서울∼부산 왕복 1000km를 운행할 경우 렌트비와 연료비 등을 모두 포함해도 중형차 3대를 운전하는 것에 비해 약 10만원의 경비를 절감할 수 있다고 KT금호렌터카 측은 밝혔다.

KT금호렌터카 마케팅팀장은 "매년 반복되는 명절 교통체증으로부터 벗어나고, 모처럼만의 긴 연휴에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안하고 저렴하게 고향을 다녀오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하고 렌터카와 연계한 대중교통 이용을 적극 추천했다.
박종욱기자 pjw2cj@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