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2011 AFSCA ‘최고 화물 항공사’로 선정
상태바
FedEx, 2011 AFSCA ‘최고 화물 항공사’로 선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1.0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서비스로 업계 리더로서의 입지 굳혀

세계 최대의 항공 특송 회사 FedEx 코리아(한국지사장 채은미)는 지난달 27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제 25회 아시아 화물 및 공급망 시상식(AFSCA, Asian Freight & Supply Chain Awards)에서 FedEx가 최고 화물 항공사와 북미지역 최고 항공화물 운송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아시아 화물 및 공급망 시상식(AFSCA)은, 아시아지역 물류 및 공급망 업계 에서 20년 넘게 오래된 역사를 지닌 가장 신뢰 받는 시상식 중에 하나로, 기업의 리더십과 서비스의 일관성, 지속적인 혁신, 고객관리 및 신뢰성을 바탕으로 수상업체를 선정한다.

FedEx 아시아 태평양 데이비드 커닝햄 (David L. Cunnigham Jr.) 회장은, "FedEx는 AFSCA에서 지난 2002년부터 북미지역 최고 항공화물 운송사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4년 연속 최고 화물 항공사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며, "이번 수상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힘써온 FedEx의 끊임없는 노력을 고객들과 물류 업계 모두로부터 인정 받았다는 증거이다“고 말했다.

올해 AFSCA 대회는 물류 기업의 사업 역량을 다각도로 검토, 총 42개 부문에 걸쳐 시상을 하였으며, 카고뉴스 아시아의 독자들 중 아시아 지역 물류 업계에서 손꼽히는 의사결정권자들의 추천과 투표를 통해 수상 기업을 선정했다.

FedEx는 지난해에도 AFSCA에서 최고 특송 기업상, 북미지역 최고 항공화물 운송사, 최고 화물 항공사, 아시아 지역 최고 내륙 운송 기업, 항공부문 최고 물류서비스기업 등 5개 주요 부문을 석권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