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보사, 설연휴 차량무상점검 실시
상태바
손보사, 설연휴 차량무상점검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2.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귀성길, 꽉 막힌 도로를 장시간 운행하다 보면 운전자도 힘들지만 차에도 이상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에 손해보험사들이 설 연휴까지 전국 제휴 자동차서비스센터와 고속도로 휴게소 등에서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삼성화재는 16~27일까지 전국 애니카랜드에서 엔진오일, 부동액 등 20가지 항목을 무상점검 해준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승용차, 다목적 차량(RV), 15인승 이하 승합차, 1.4t 이하 화물차가 대상이며 수입차는 제외된다.

메리츠화재는 16~20일까지 마스터 및 레디카 가맹점에서 냉각수, 파워벨트, 엔진오일, 배터리 등 20개 항목을 무상점검 해준다.

흥국화재의 ‘이유 다이렉트보험’ 가입자는 스피드메이트 가맹점으로 쿠폰북을 가지고 오면 브레이크액 등 18개 항목을 무료로 점검받을 수 있다.

LIG손해보험은 16~20일 전국 매직카 가맹점에서 부동액, 타이어 공기압 등 30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한다.

AXA손해보험은 SK스피드메이트 매장과 제휴해 다음달 20일까지 워셔액을 무료로 보충해주고 부동액·에어컨가스·와이퍼 를 50% 할인해 준다.

더케이손해보험은 에듀카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 타이어, 배터리, 브레이크액 등 18가지 차량 무상점검을 해주고 워셔액 및 차량전구를 무상으로 교환해준다.

하이카다이렉트는 설 연휴를 전후해 1주일간 전국 하이카플라자 가맹점에서 30개 품목을 무상점검 해주고 공기압 체크, 워셔액도 무료로 보충해준다.

에르고다음다이렉트는 전국 오토오아시스에서 엔진오일, 필터 누유 체크 등 21개 항목에 대해 상시 점검 서비스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