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보, ‘매직카24’로 고객서비스 높일 것
상태바
LIG손보, ‘매직카24’로 고객서비스 높일 것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2.0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G손보, 서비스 브랜드명 변경


LIG손해보험이 서비스 브랜드명을 ‘LIG매직카’에서 ‘매직카24’로 바꾸고 이달부터 서비스점과의 직접 계약을 통한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해 12월 한 달 동안 홈페이지 회원 및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 결과 ‘매직카24’가 최종적인 긴급출동 서비스 브랜드 명으로 선정됐다.

LIG손보의 ‘매직카24’는 ‘고객가치 1등 실현’이라는 기업 가치 아래 고객의 안전과 안심을 위해 하루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고객과 함께 a하겠다는 LIG손해보험의 서비스 철학을 함축하고 있다.

아울러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긴급출동 서비스 운영 시스템을 위탁관리 방식에서 서비스점과의 직접 계약 방식으로 전환 했다. 이를위해 지난해 10월부터 서비스점 모집을 진행해 왔고 1400여 개 신청 업체 중 500여 개 업체를 최종 선정, 28일까지 서비스점과의 계약을 마무리 짓기로 했다.

서비스가 정식 런칭되는 4월 1일까지 한 달여간 서비스 질 개선을 위한 가맹점 교육과 사전 준비에 만전을 기한다는 계획이다.

노문근 LIG손해보험 보상총괄 전무는 “직접 계약 방식의 긴급출동 서비스점 운영이 상위사 보다 시기적으로는 다소 늦었지만 이번 ‘매직카24’ 브랜드 런칭 및 시스템 개편을 통해 긴급출동 서비스 질과 운영 효율성 면에서 상위사를 뛰어 넘는 획기적인 개선을 이뤄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