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 “보상서비스 획기적으로 개선할 것”
상태바
LIG손해보험, “보상서비스 획기적으로 개선할 것”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2.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자준 회장, ‘보상총괄 한마음전진대회’서 밝혀


LIG손해보험이 보상 서비스의 질 개선을 올해 최우선 과제로 꼽았다.

구자준 LIG손보 회장은 지난 9일 열린 ‘2012 LIG 보상총괄 한마음 전진대회’에서 “영업력만으로는 기업이 성장하는 데 분명한 한계가 있다”며 “보험 업무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보상 서비스의 획기적 질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 1등 기업으로 거듭나자”고 밝혔다.

구 회장은 보상서비스 개선을 위한 ‘3대 중점 과제’로 고객 접점 서비스 질 개선, 손해사정 전문 역량 강화, 보상 인프라 및 프로세스 정비를 꼽았다.

구 회장은 이를통해 올 한 해 보상 서비스의 획기적인 개선을 실현시키자고 강조했다.

LIG손해보험은 고객 접점 서비스 질 개선을 위해 ‘매직카24’긴급출동 서비스를 앞세워 휴일 보상서비스를 강화하고 CS 교육을 대폭 강화시키고 있다.

또 손해사정 전문 역량을 높이기 위해 보상현장 지원반을 운영하고 단계별 직무 교육과 자격시험 지원을 통해 전문 손해사정인을 집중 육성할 방침이다.

아울러 모바일 보상 시스템을 개선하고 보험 사기 위험심사시스템인 ‘LFDS(LIG Fraud Detection System)’를 업그레이드 시키는 등 인프라 개선 활동을 통해 보상의 신속성과 정확성을 함께 높일 계획이다.

한편 이날 전진대회의 첫 순서로는 지난 1일 새로운이름으로 출범한 LIG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출서비스 브랜드 ‘매직카24’의 발대식이 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