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최고의 프러포즈는, 경기안산항공전에서"
상태바
"생애 최고의 프러포즈는, 경기안산항공전에서"
  • 임영일 기자 yi2064@hanmail.net
  • 승인 2012.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경기안산항공전 사무국은 입장권 사전 예매자를 대상으로 항공기를 이용해 연인에게 세상에서 단 하나 뿐인 고백을 할 수 있는 '프러포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신청자는 프러포즈 하고 싶은 이유와 사연 등을 정리해 입장권 예매 번호와 함께 항공전 홈페이지(www.skyexpo.or.kr)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지난 7일부터 오는 21일까지이며 심사를 거쳐 25일 프러포즈 대상자 총 다섯 커플을 발표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항공기나 헬기를 이용해 환상적인 분위기에서 프러포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며 "다른 프러포즈와는 차별화된 평생 잊지 못할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10월6일 열리는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참가자를 모집할 계획이라고 항공전 사무국은 설명했다.
하늘과 비행기를 사랑하는 초등학생이면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희망자는 7일부터 21일까지 경기안산항공전 홈페이지(www.skyexpo.or.kr)에 입장권 예매 번호와 이름, 학교, 학년을 기재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 학생에게는 도화지가 제공되며 그 외에 그림도구는 개별 준비해야 한다. 입선한 10명의 학생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수여될 예정이다.
사무국 관계자는 "행사 전부터 항공전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놓치지 않는다면 항공기 무료 탑승체험과 각종 이벤트 및 경품 당첨의 기회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관람객과 항공조종사가 함께 즐기고 교류하는 아시아 최고의 항공 축제 경기안산항공전에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 4회째를 맞는 경기안산항공전은 10월 3일부터 7일까지 안산시 사동 비행장에서 열리며, 항공전 입장권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와 항공전 홈페이지(www.skyexpo.or.kr)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사전 예매 시 입장료 최대 37% 할인과 항공기 무료 탑승의 기회가 주어지며, 행사 당일 별도의 발권 과정 없이 빠른 입장이 가능하다.
임영일기자 yi206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