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단신]서울도시철도, 창립 19주년 기념 봉사활동
상태바
[메트로 단신]서울도시철도, 창립 19주년 기념 봉사활동
  • 정규호 기자 bedro10242@naver.com
  • 승인 2013.0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도보관광 안내지도 발간
서울시와 서울관광마케팅은 총 24개의 서울시 도보관광코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펼침형 도보코스 안내지도 ‘서울을 걷고, 서울을 품다’를 발간, 관광안내소에서 지난 15일부터 배포했다.  안내지도는 고대문화(몽촌토성), 전통문화(경복궁ㆍ효자동, 창경궁, 창덕궁, 북촌한옥마을, 서촌한옥마을, 선릉ㆍ봉은사), 근대문화(덕수궁ㆍ정동, 성북동, 경희궁ㆍ서대문), 생태복원(청계천, 남산성곽, 낙산성곽 등), 전통마켓(인사동ㆍ운현궁, 동대문 전통마켓) 지역으로 나눠 소개한다.

중구, 장애인·노약자 무료셔틀버스 정류장 신설
서울 중구는 회현동, 소공동, 명동 등에 사는 장애인과 노약자들이 중림보건분소와 중림종합복지센터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셔틀버스 노선을 18일부터 변경했다. 명동에서 남대문시장을 거쳐 약현성당, 충정로역, 게이트웨이빌딩, 퇴계로6가 방향으로 운행하던 노선에서 게이트웨이빌딩 정류장이 없어지고 회현동 우리은행 본점 앞에 정류장이 새로 생긴다. 버스는 정원 31명 차량으로 오전 7시30분, 10시30분, 오후 1시30분, 4시30분 등 3시간마다 하루 4차례 운행된다. 토요일은 3회만 운행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쉰다.

서울도시철도, 창립 19주년 기념 봉사활동
서울 지하철 5∼8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도시철도공사는 지난 15일 공사창립 19주년을 기념해 자원봉사활동을 했다. 지난 9∼10일 신아재활원 장애인들을 도와 봄나들이에 동행하고 면목종합사회복지관, 워커힐실버타운을 방문해 배식과 설거지를 했다.14일에는 모자복지원 해오름빌에서 어린이 목욕봉사를 했으며 오는 23일에는 의정부시 영아원에서 아기 돌보기와 이발봉사를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