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JC, 산청엑스포 적극 지원 약속
상태바
한국JC, 산청엑스포 적극 지원 약속
  • 조재흥 기자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3.0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산청엑스포조직위원회가 지난 19일 서울 용답동 한국JC회관 5층 대강당에서 한국청년회의소(JC)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함으로써 통해 전국 규모의 강력한 추진동력을 얻게 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구식 집행위원장, 김무영 운영본부장, 민양근 전시1부장, 김은철 마케팅부장 등 조직위 관계자와 이성규 산청 JC회장을 비롯한 산청 JC 회원 등 30여명이 상경,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지난 1월 서울에서 열린 한국 JC 정기총회에 참석한 최 위원장과 이기철 JC 중앙회장이 MOU를 체결하자고 약속한 데 따른 것이다.
JC는 국내 전 지역에 걸쳐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청년 지도자 8만여 명이 회원으로 있는 조직이다.

이기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민족정기를 간직한 지리산의 고장 산청에서 세계적인 행사가 열리는 걸 알고 물심양면 돕고 싶었다"며 "JC 각 지구와 지방 JC를 통해 엑스포를 적극 홍보해 회원들이 엑스포 입장권을 구매하고 산청을 많이 찾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구식 위원장은 "JC는 전국 각 지역에서 경제력과 활동력과 꿈을 가진 청년 지도자들이 모인 강력한 조직으로 우리 엑스포는 이제 큰 탄력을 받게 됐다"며 "JC 지도자들을 만나 보니 실제로도 큰 관심을 갖고 있어 홍보와 본 행사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