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볼, 한국 GM과 '어린이날 꿈의 자동차 그리기 대회' 개최
상태바
트라이볼, 한국 GM과 '어린이날 꿈의 자동차 그리기 대회'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3.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인천아트플랫폼이 운영하는 인천의 대표적인 복합문화예술기관 트라이볼과 한국지엠이 인천지역 어린이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어린이축제-꿈의 자동차 그리기 대회'를 오는 5월5일 어린이날에 송도 트라이볼과 센트럴 파크 일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리기 대회'는 어린이날 낮 12시부터 17시까지 센트럴 파크에서 '꿈의 자동차 상상하기', '미래도시 상상하기', '살기 좋은 우리 인천' 이라는 세 가지 주제를 가지고 1000여명의 인천지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그리기 대회 및 다채로운 부대행사들을 진행한다.

한국지엠은 사회공헌프로그램을 통해 인천지역의 다양한 문화예술활동을 후원하고 있다. 특히 방학 때마다 도서지역 어린이들을 초대해 인천아트플랫폼과 함께 방학예술캠프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신나는 어린이 축제-꿈의 자동차 그리기 대회'는 문화 소외계층의 어린이와 가족들을 초대해 송도 트라이볼과 센트럴 파크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사들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행사 당일 트라이볼 야외에서는 인천의료원 공공의료사업팀에서 어린이 건강 상담을 진행하고 추억의 먹거리, 장신구 만들기, 헤나염색, 어린이 프리마켓,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마련한다.
행운권 추첨에는 재미있고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참여하는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유쾌한 행운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그리기 대회 일정에 맞추어 5월3∼5일 동안트라이볼, 컴팩트 스마트시티, 송도 센트럴파크 수변에서 인천영상위원회가 주관하는 '인천 어린이 영화제'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오후 5시부터는 트라이볼에서는 기획공연으로 인터렉티브 미디어아트와 음악을 접목시킨 밴드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대회 시상일은 6월 초에 있을 예정이며 인천시장 상을 비롯해 다양한 상이 주어지며, 인천아트플랫폼에서 시상식을 진행한 후 3주 동안 결과보고 전시를 할 예정이다.

기타 그리기대회 참가신청 및 행사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트라이볼(www.tribowl.kr)과 인천아트플랫폼(www.inartplatform.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