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게임쇼 코리아 2013’ 쌍용자동차와 함께 한다
상태바
굿게임쇼 코리아 2013’ 쌍용자동차와 함께 한다
  • 임영일 기자 yi2064@hanmail.net
  • 승인 2013.0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게임쇼 코리아 2013'  쌍용자동차와 함께 한다

【경기】오는 24일 개막을 앞둔 경기도 주최의 '굿게임쇼 코리아 2013' 후원사로 쌍용자동차가 선정돼 화제다.

쌍용차는 지난 2009년 구조조정 및 법정관리를 거치는 과정에서 회생 및 경영정상화를 위한 많은 노력을 경기도와 함께 진행해 온 바 있다.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해 경기남부 지역경제의 한 축을 담당해 온 쌍용자동차는 최근, 회사를 떠나있던 무급휴직자 454명 전원을 현업에 재배치 시키는 등 신속한 경영정상화를 추진 중이다.

쌍용차는 경기도 주최의 '굿게임쇼 코리아 2013'의 후원을 통해 대중과의 호흡을 지속하고, 경영정상화에 대한 국민적 기대감을 고양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쌍용차는 경기도, 경기콘텐츠진흥원과의 협의를 통해 굿게임쇼 코리아 2013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인기 차종인 '코란도 C' 1대를 경품으로 후원해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는 입장이다. 아울러 쌍용차의 다양한 주력 모델을 굿게임쇼가 열리는 킨텍스 2전시장 9홀 로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굿게임쇼 코리아 2013'은 개최 전후를 통해 크고 작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시장 내 모든 현장 관람객들에게 제공되는 응모권 및 홈페이지 사전등록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경품으로 코란도C 외에 태블릿PC와 디지털카메라, 보드게임 등이 준비되어 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1일 굿게임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굿게임쇼 코리아 2013'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마이크로소프트, SK텔레콤 등 국내외 260여 기업이 참가하며 기업 수 기준 전년대비 3배 이상 확대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어린이들을 위한 뽀로로 키즈존과 모형 자동차경주, 소방훈련 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준비되고 있다.

'굿게임쇼 코리아 2013'의 주관기관인 최동욱 경기콘텐츠진흥원장은 "이번 행사는 가족 체험 중심의 축제로 막바지 준비 중"이라며, "관람도 즐기고 쌍용자동차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가족 모두가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굿게임쇼 코리아에서 진행되는 자세한 이벤트 사항과 무료관람을 위한 사전등록은 굿게임쇼 코리아 2013 홈페이지(www.goodgameshow.or.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영일기자 yi206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