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국제물류기기전’ 개막
상태바
국내 최대 ‘국제물류기기전’ 개막
  • 이재인 기자 koderi@naver.com
  • 승인 2013.0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OREA PACK과 통합...23개국 650개 기업 참가

최신 물류기기 및 물류시스템 등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국제물류기기전(KOREA MAT 2013)’이 지난 28일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막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국제물류기기전은 한국통합물류협회, 미래물류기술포럼, (주)경연전람이 공동주최하고 국토교통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의 물류기기 관련 전시회이다.

이번 전시회는 물류분야 자동화설비 등 최신 물류기기를 소개하는 전시회로서, 물류산업부문 업체들이 신사업부문 판로를 개척하고 물류기업을 비롯해 제조 화주업체와의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자리다.

한국통합물류협회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는 23개국 650개 기업이 2000여개 부스가 설치되며 특히 물류기기와 물류자동화 및 물류시스템 등에 초점을 둔 전문전시회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국제포장기자재전(KOREA PACK)’과 통합해 제조기업 물류라인과 포장공정 기술도 함께 전시된다.

협회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포장, 화학, 의약 등 총 7개 분야의 국제전시회가 동시에 개최된다”며 “물류기기가 모든 산업에 기본적으로 적용되는 기초장비 성격을 가지고 있어 각 분야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전시회 관람은 공식 홈페이지(www.koreamat.org) 또는 사전등록 홈페이지(www.free-pass.co.kr)를 통해 사전등록시 무료입장(27일 오후5시까지)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