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산 금호고속 대표이사 'CEO가 직접 쓴 고객행복경영Ⅵ' 발간
상태바
김성산 금호고속 대표이사 'CEO가 직접 쓴 고객행복경영Ⅵ' 발간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3.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김성산 금호고속 대표이사<사진>가 고객행복경영에 대한 경험과 실천 노하우를 담은 책 'CEO가 직접 쓴 고객행복경영Ⅵ'을 발간했다.

'CEO가 직접 쓴 고객행복경영Ⅵ'은 '고객행복경영 철학과 비전', '현장에서 실천하는 고객행복경영', 그리고 '임직원들의 고객행복경영 소감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저자는 2006년부터 현장에서 직접 보고 겪은 것을 바탕으로 이번에 Ⅵ권째를 발간하게 됐으며,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금호고속이 추구하는 고객행복경영을 소개하고 있다.
맡은 바 임무를 고객 본위로 충실히 잘 해내는 것이 고객행복경영의 기본인 만큼, 임직원 모두가 솔선수범해 실천해 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금호고속의 최종 목적지는 고객행복입니다'라는 말처럼 진정으로 고객을 위하는 것이 회사의 최고가치임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김 대표는 2006년 금호고속 대표이사로 부임한 이래 현재까지 사내통신망을 통해 330여 편의 이야기를 나눴다. '사기위인(捨己爲人)'의 정신을 바탕으로 작성한 글들을 사내 통신망을 통해 공유했으며, 이를 책으로 엮어 여러 도서관 등에 전달하기도 했다.

"고객님에게 행복의 길을 열어드리는 사람들이 모인 곳이 금호고속이다"라는 기치 아래 고객행복경영을 강조해온 김 대표는 "금호고속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조직원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 책을 활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정주기자 jjpark1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