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산타는 그린카 타고 오신데요!”
상태바
“올해 산타는 그린카 타고 오신데요!”
  • 박종욱 Pjw2cj@gyotongn.com
  • 승인 2013.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그린카 첫 이용 고객에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  


그린카 카셰어링을 운영하는 그린포인트(대표이사 이봉형)는 그린카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 ‘그린카 타Go 크리스마스 선물 받Go’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린포인트는 지난 12일부터 오는 22일까지 그린카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3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그린카 회원가입 후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 응모되며, 23일 추첨을 통해 뚜레쥬르 케익상품권(100명), CGV 영화예매권(100명), 슈마커 상품권(1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린카는 공유경제를 대표하는 카셰어링 서비스로 운전면허를 소지한 만 21세 성인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그린카는 홈페이지(www.greencar.co.kr) 회원가입 후 회원카드를 수령해야 사용할 수 있다. 그린카 이용방법은 홈페이지, 모바일웹, 스마트폰 APP을 이용해 사용할 차량을 예약 후, 전국 24개 도시 520여 개 거점에 위치한 그린존을 방문하면 된다.

회원카드로 예약한 차량 앞유리에 있는 카드리더기에 접촉하거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 탑재된 ‘스마트키’ 기능으로 차량을 제어, 그린카를 이용할 수 있다.

그린카 관계자는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는 편리성과 경제성을 바탕으로 회원가입자 수가 10만명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의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며 “크리스마스를 맞아 그린카를 이용하는 신규회원들이 가족, 연인, 친구들과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