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주년 철도의날 기념식 18일 개최
상태바
107주년 철도의날 기념식 18일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6.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07주년 철도의 날 기념식이 18일 오전 11시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이날 기념식은 추병직 건설교통부 장관을 비롯하여 이호웅 국회 건설교통위원장 및 국회의원, 이철 한국철도공사 사장, 정종환 한국철도시설공단 이사장과 철도유관업체 관계자 등 550여명의 초청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본 행사 및 오찬 행사는 민족애환과 함께해온 107년의 역사를 통해 국가의 주 교통수단으로 자리 잡은 철도의 위상을 대내외에 알리고 철도 종사자들의 자긍심을 제고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짜여진다.

철도의 날을 전후한 축하행사도 눈길을 끈다. 지난 14일 백범기념관에서 국내외 철도관련 전문가 2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철도의 날 기념 국제 심포지엄’을 개최한데 이어 17~18일 이틀 동안 서울역 맞이방에서 희귀한 철도관련 자료를 선보이는 철도문화전시회를 열었다.

또 18일에는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주요역 광장에서 전시화와 축하공연, 노래자랑 등 고객과 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한마당 축제인 ‘고객 및 직원 한마음?한가족 행사’가 개최된다.

한편 철도의 날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사은대잔치도 진행된다.

18일부터 30일까지 철도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추첨을 실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부산 아쿠아리움입장권, 부산 티파니21 선상 유람선 관람권, 부산 클라우드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선사하고, 또 모든 철도회원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30%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