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추석맞이 이벤트 개발
상태바
포드 추석맞이 이벤트 개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2.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부모님을 위한 무료 건강 검진 이벤트’와 ‘보증금 환불제 리스 및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무료 건강 검진 이벤트’는 포드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효’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행사기간 동안 포드 및 링컨자동차를 구매한 고객에게 부모님을 위한 국내 최고의 경희 한방병원에서 양, 한방을 동시에 정밀 검진할 수 있는 2장의 무료 검진권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와함께‘리스 및 무이자 할부’의 금융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보증금 환불 리스’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의 금융 프로그램을 선택, 차를 인도 받을 수 있다.
‘보증금 환불 리스’는 고객들이 차 가격의 20%, 30%, 40% 중 하나를 택해 보증금으로 내고 나머지 금액에 대해선 최저 5.2% 부터 시작되는 이율을 적용, 매달 리스료를 지급하는 프로그램.
포드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은 최장 44개월까지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고 리스기간이 만료된 후엔 보증금을 환불받거나 추가비용을 내고 차를 인도 받을 수 있다. 리스비용은 전액 손비 처리 된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9월로 예정된 특소세 환원에 따른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8월말까지 예약 고객들에 한해 특소세 환원 이전의 가격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정재희 포드코리아 사장은“명절을 맞아 고객들이 좋은 조건에 포드 및 링컨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게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그동안 고객들의 수요 급증으로 출고 적체를 빚어왔던 뉴 익스플로러 등 인기 모델도 추가분을 확보해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석민 기자 smlee@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