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롯데 백화점 공동 프로모션
상태바
포드코리아 롯데 백화점 공동 프로모션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2.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오는 6일부터 11일까지 롯데백화점과 함께 ‘드라이빙 섬머’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드코리아는 행사기간동안 고객들을 위해 롯데 백화점 본점 본관 정문 앞에 포드의 대표적인 레저용 차량인‘이스케이프’와 미니밴 ‘윈드스타’를 전시키로 했다.

포드코리아는 행사 기간 중 고객들을 위해 레저용 물통, 머그컵 등 휴가용 물품을 매일 선착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 JVC 코리아와 공동으로 행사기간 중 5만원 이상 백화점 상품 구매 고객(1일 선착순 100명)에게 JVC 최신형 디지털 캠코더로 포드 전시 차량과 함께 기념 촬영해 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고객이 원하면 기념 촬영분을 이용,‘나만의 달
력’도 제작해 준다.

포드 코리아는 이와함께 롯데백화점과 ‘생애 최고의 휴가’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생애 최고의 휴가’ 이벤트는 백화점을 내방한 고객들을 추첨, 당첨자에게 포드자동차 2박3일 시승권과 부산 롯데 호텔 2박3 일 숙박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 전시될 포드의 컴팩트 SUV인 ‘이스케이프’는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층을 타깃으로 안락함은 물론 다양한 기능에 터프한 이미지까지 갖춰 SUV를 새로운 차원으로 한단계 끌어올린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204마력 3.0ℓ DOHC듀라텍 V-6엔진을 탑재했다. 소비자 가격은 부가세 포함 3천990만원.

7인승 패밀리 미니밴인‘윈드스타’는 센터 콘솔에 6.4인치 LCD 화면의 비디오 카세트 플레이어와 비디오 모니터, 비디오 게임용 잭을 장착, 2열과 3열 탑승객이 차안에서 비디오를 감상하거나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등 가족들의 레저와 오락 공간으로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인 모델이다.
윈드스타는 3.0ℓ 6기통 엔진을 장착, 16만㎞를 주행할 수 있는 내구성을 지녔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4천620만원.

회사 관계자는 “고객들의 왕래가 많은 백화점에서 포드자동차의 레저용 차량을 선보임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을 것”이라며, “여름 휴가철을 맞아 레저용 차량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석민 기자 smlee@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