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젯 렌터카 국내 진출 기념 행사 눈길
상태바
버젯 렌터카 국내 진출 기념 행사 눈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2.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2년 월드컵 축제, 제주도에서 렌터카 타고 즐기세요."
헛츠, 아비스와 함께 세계 3대 렌터카 회사인 버젯 렌터카가 국내 진출 및 월드컵 행사를 기념해 선착순 2002명에게 제주도 여행권, 고급 와인, 주유권, 렌터카 무료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2002 버젯 렌터카 제주 상륙 작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버젯 렌터카는 여행서비스 그룹인 (주) 샤프와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1차로 제주 사업소를 오픈, 이달부터 제주도 영업을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버젯 렌터카 홈페이지(budget.co.kr)를 통해 회원 가입을 하고 제주도 렌터카 예약을 하면 예약 확인과 동시에 경품이 바로 결정된다.
경품은 항공, 숙박, 렌터카가 포함된 2박3일 제주도 패키지 여행권 2매, 24시간 렌터카 무료 이용권 200장, 1만원 주유권 100장, 2만5천원 상당의 고급 캘리포니아산 웬티 와인 1천병, 차량 업그레이드 쿠폰 200장, 50% 할인쿠폰 500장 등이다.
예약자들은 예약 확인서와 함께 당첨 경품 쿠폰 사본을 제주도 여행시 가져 오면 렌터카를 대여할 때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버젯 렌터카는 전세계 120여 개국에 3천여 개 이상의 사무소를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며, 샤프는 세계적인 명성의 렌터카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급 서비스와 전 세계 체인망을 통한 선진 고객관리 시스템 도입, 항공사 및 호텔 등과의 제휴를 통한 부가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하는 등 경쟁업체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계획이다.
李胄勳기자 jhlee@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