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코리아, 연말특별할인판매 행사"
상태바
"랜드로버코리아, 연말특별할인판매 행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1.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로드의 최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랜드로버 차량을 파격적인 가격에 살 수 있는 기회가 왔다.
볼보, 재규어, 랜드로버의 국내 판매를 맡고 있는 PAG코리아는 랜드로버차량을 이달 한달동안 적게는 900만원에서 크게는 2천5백만원까지 대폭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는 랜드로버가 지난 6월 PAG코리아로 통합되면서 이전 BMW 딜러와 포드 딜러 체계에서 남아있던 구형 모델 차량의 판매 지원책으로 실시되는 것이다.
이에따라 2000년식 프리랜더 1천800cc급 5도어와 3도어 매뉴얼 차량이 3천 2백만원(특소세 인하이전 정상가 3천8백9십만원)에 판매된다.
또 99년식 레인지로버 4.0 SE 7천만원선, 2000년식은 7천3백만원선(특소세 인하이전 정상가 8천9백9십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부가세 포함가격)
PAG코리아는 이와함께 뉴프리랜더에 대한 등록비를 전액 무상 지원, 소비자부담을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밖에 차량구입시 장착하는 악세서리에 한해 판매가 백만원 상당의 악세서리및 악세서리 부착비용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업계 관계자는 "이달부터 실시하고 있는 할인판매서비스는 랜드로버 매니아들에게 절호의 구입 기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며 "따라서 판매신장효과도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