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소개 - 팬톰라이프
상태바
업체소개 - 팬톰라이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1.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벤처기업인 팬톰라이프(대표이사 정만호)가 세계 최초로 '음극성 원자단 활성공법'을 응용해 개발한 윤활유인 '팬톰'(Fantom)이 최근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팬톰은 초극압 마그네틱 이온 합성 윤활유로 음극성 자력성질을 이용, 양극성 금속표면과 접착시 고온상태의 점도하락 현상을 원천적으로 막아주는 발명특허 제품이다.
이 제품은 양극 금속표면에 침착한 후 엔진시동시 발생하는 건조마찰을 막아 엔진수명을 연장해 준다.
팬톰라이프에 따르면 팬톰은 엔진오일에 10%만 섞어 사용해도 엔진수명을 10배이상 연장하며 매연, 소음이 절반이상 감소해 연료비를 15%이상 절약할 수 있다.
정만호 대표이사는 "팬톰(Fantom)은 '환상적인 오일원자'(Fantastic Oil Atom)라는 뜻"라며 "소비자는 팬톰 사용시 10분이내에 고압축 폭발로 인한 환상적인 출력증강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대표는 또 "국내및 외국 소비자의 수요증가에 따라 현재 시화공단및 이천, 충남등에 공장매입을 추진하고 있으며 월 1만개에서 15만개로 생산을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팬톰은 ISO 9002 품질인증 , 조달청 우수제품 인증, 특허청 발명특허, 한국기기유화시험연구원 품질인증등을 획득했으며 중소기업청 우수벤처기업, 중소기업수출지원센터 수출유망중소기업, 부산시 '팬톰 수출촉진화추진상품등으로 선정됐다.
高榮圭기자·ygko@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