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홈페이지 새단장
상태바
한성자동차 홈페이지 새단장
  • 고영규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0.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 벤츠의 국내 공식 수입 판매 법인인 한성자동차(대표 김성기)가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 재오픈했다.
한성자동차(www.hansung.co.kr)는 지난달 18일 전시장을 새롭게 단장, 오픈한데 이어 홈페이지도 다양한 볼거리와 기능을 추가해 새로 오픈, 오프라인 뿐 아니라 온라인 마케팅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홈페이지는 기존 홈페이지들이 보여주는 판매 모델 소개의 성격에서 벗어나 고객의 철저한 차량 관리를 위한 차계부 개념의 '오너스 클럽'(Owners Club)과 벤츠 차종의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MB Museum', 전 차종의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Showroom'등이 추가됐다.
또 홈페이지를 통해 영업사원과 고객이 전자우편으로 일대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와함께 고객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게시판을 설치, 지속적으로 고객 서비스를 개발해 나아갈 계획이다.
한성자동차는 전시장및 홈페이지 재오픈 기념 행사로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전차종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오는 2월말까지 연장 실시한다.
이 기간 내에 E클래스를 계약하거나 출고한 고객은 현금 구입시 할인,할부 구입시에는 무이자 할부를 제공받게 된다. 또 호두나무 핸들과 기어봉, 뒷창문 사이드 블라인드, 컵홀더, CD 체인저등의 옵션을 추가로 장착 받을 수 있다.
高榮圭기자·ygko@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