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스타일리시 푸조' 맴버십 카드 출시
상태바
푸조, '스타일리시 푸조' 맴버십 카드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6.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 고객만을 위한 아주 특별한 혜택

한불모터스는 푸조 고객만을 위한 멤버십 카드인 ‘스타일리시 푸조(Stylish Peugeo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푸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타일리시 푸조’ 멤버십 카드는 전국의 푸조 공식 딜러쉽에서 차량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신청을 통해 발급되는 멤버십 카드로, LG 카드와 제휴하여 발급된다.

스타일리시 푸조 멤버십 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국내 최고 수준의 주유 적립 서비스. 푸조 멤버십 카드를 이용해 GS칼텍스에서 주유시 국내 최고 적립가인 리터당 180원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만원 이상의 적립금이 쌓였을 경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3대 유명 백화점에서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및 다양한 여가 활동을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테마파크, 영화/공연, 패밀리 레스토랑 할인 등 폭넓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밖에 스타일리시 푸조 멤버십 카드 회원은 푸조에서 주관, 협찬하는 각종 문화 공연 및 이벤트에 초청된다.

스타일리시 푸조 멤버십 카드는 추후 푸조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의 고객관리 프로그램과 함께 연동돼 A/S 센터 방문시 고객의 사용 금액을 적립, 적립금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