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뉴SC430 런칭 기념 쇼메와 공동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렉서스, 뉴SC430 런칭 기념 쇼메와 공동 프로모션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5.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요타동차가 뉴SC430 런칭 기념으로 프랑스 보석브랜드 쇼메와 함께 연말까지 ‘보석과의 만남’을 주제로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보석과의 만남’ 프로모션은 ‘렉서스의 보석’으로 불리는 뉴SC430의 신차런칭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4개월간 전국 9개 딜러를 통해 뉴SC430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쇼메의 대표 제품인 '클라스 원' 반지를 증정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섬세한 우아함'이라는 동일한 디자인 철학을 공유하고 있는 두 제품의 디자인 컨셉에서 착안, 비슷한 고객이 대상인 두 브랜드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기소 이치로 사장은 “두 제품은 누구나 한번쯤 소유하고 싶은 보석”이라며 “비록 제품군은 다르지만 뉴SC430이 지니고 있는 클래식한 우아함과 '클라스 원'의 빛나는 가치가 서로 어울려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SC430은 헤드램프와 그릴 등을 변경한 렉서스의 새로운 디자인 철학인 엘피네스(L-Finesse)의 패미리룩을 적용하였으며 성능면에서는 V8 4.3L 3UZ-FE 엔진과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자동/수동 겸용 6단 기어가 장착되었다.
NewSC 430의 가격은 1억840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