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진모터스, 성수동 서비스센터 개장
상태바
고진모터스, 성수동 서비스센터 개장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인 폭스바겐(Volkswagen)과 아우디(Audi)의 공식 딜러인 고진모터스(대표 장영준)는 지난 27일, 기존 용답동에 위치했던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여 성동구 성수동에 폭스바겐/아우디 서비스센터 (02-3425-0033)를 개장했다.
성수동 서비스센터는 국내 수입차 업계 최대인 연건평 2,000여평 규모의 4층 독립 건물로 최고 50대 차량의 동시 정비가 가능하며, 고객 편의를 위한 라운지 등을 갖췄다.
고진모터스는 숙련된 전문 정비 인력 60여명과 첨단 정비 기기를 배치, 오일 교환 및 부품 교체 등의 일반 정비는 물론 도장, 판금, 엔진 수리 등 중정비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독일 현지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24시간, 365일 연결되는 테크니컬 서비스 센터(TCS:Technical Service Center) 시스템을 도입, 실시간 원격 진단에 의한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쾌적한 환경의 고객 라운지에는 인터넷, 팩스 등이 설치돼있어 차량 정비를 기다리는 동안 비즈니스 센터로 활용할 수 있다.
고진모터스㈜의 장영준 대표이사는 "이제는 소비자의 선택 기준은 단순히 자동차 자체로 끝나지 않기 때문에 보다 차별화된 사후 관리가 요구된다"며, "최고의 시설과 최첨단 기기를 바탕으로 고객 한분 한분께 최선을 다한 서비스를 실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