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코리아, 대덕대학에 캐딜락 기증
상태바
GM 코리아, 대덕대학에 캐딜락 기증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발전·인재양성 위해 산학협력 체결

GM 코리아(지사장 김근탁)는 지난 17일 대전 대덕대학 정곡관에서 대덕대학와 산업기술의 개발, 전문 직업인의 양성 및 지역사회 발전 기여를 내용으로 하는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캐딜락 세단 1대를 전달했다.
협약 체결에 따라 GM 코리아와 대덕대학은 앞으로 학생들의 현장실습 및 견학, 양기관의 연구시설 및 실습시설을 공동 활용, 산학협력 위탁, 수탁 및 주문식 교육, 산업체의 현장 애로기술 지원 및 신기술 발굴사업, 산업체 전문가의 교수활용 및 교재 공동개발, 양 기관의 공동연구개발 사업 및 기타 협력사업 추진 및 교류 등의 형태로 상호협력하게 된다.
또한, 협력사업의 추진을 위하여 GM 코리아와 대덕대학은 산학협력위원회를 운영하게 된다.
GM 코리아 김근탁 지사장은 "GM 코리아와 대덕대학과의 산업기술 개발을 바탕으로 한 산학협력을 시발점으로 한국 자동차 산업 발전 및 인재 양성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GM 코리아는 기업, 학계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활동을 진행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날 조인식에는 한승동 대덕대학장을 비롯 산학협력팀장 강종규교수, 자동차계열부장 김영득교수, 타이어 공학과장 이호근교수 등 교수진, GM 코리아 임직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