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크라이슬러, 패밀리 레스토랑과 공동 마케팅
상태바
다임러크라이슬러, 패밀리 레스토랑과 공동 마케팅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중적 수입차브랜드인 다임러크라이슬러코리아가 5월 한달간 대표적 패밀리레스토랑인 토니로마스와 매드포갈릭과 제휴, “맛 과 스타일의 만남 (Taste meets Style)" 이라는 주제로 본격적인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달 31일까지 토니로마스와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PT 크루저 세트메뉴 시판하고 이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6명에게 라이슬러 PT 크루저와 세브링 컨버터블 2박 3일 무료시승권을 제공하며 총 5천명을 대상으로 짚 오리지널 브랜드 산악 자전거, 라디오 컨트롤 모빌카, PT 크루저 모델카, 디지털 카메라 등을 경품으로 준다.
또 토니로마스와 매드포갈릭 고객이 행사 기간 중 다임러크라이슬러 서울지역 전시장(청담, 반포, 서교)에서 PT 크루저를 구입할 경우 100만원 상당의 주유권도 받을 수 있다.
PT 크루저는 2천970만원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과 복고풍의 우아한 디자인으로 특히 여성 전문직 고객들을 중심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또한, 최근 발표한 2004년 미국 JD 파워의 품질 조사에서 소형차부문 톱 3에 포함되는 등 성능면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한편, 다임러크라이슬러코리아 관계자는“선앳푸드와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젊은 일반고객들은 물론 특히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마케팅을 통해 친숙한 브랜드이미지를 심어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