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봄 이벤트
상태바
한성자동차 봄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자동차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는 4월을 맞아 기존 고객 및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한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8일 오후 2시부터 4시 30분까지 반포전시장에서는 프랑스계 스킨케어 전문 업체인 클라란스 인스티튜트와 공동으로 기존의 메르세데스 벤츠 여성 V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웰빙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 사은행사로 진행되는 이번행사는 허브티·오가닉브레드·천연과일 주스 등 웰빙푸드와 함께 아로마테라피 레슨 ,폴카 전문 댄서와 함께 배워보는 원포인트 레슨, 클라란스 인
스티튜트에서 웰빙 스킨케어 강연 등 기존 여성 V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파티 형식으로 진행한다.

또 9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는 도산대로에 있는 강남 전시장에서는 미국 골프용품 전문 브랜드인 데니스와 공동으로 프로 골퍼들과 함께하는 ‘스프링 골프 클리닉’을 개최한다. 골프 레슨과 함께 퍼팅 존, 스크린 골프를 즐기실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필드에 나가기 전, 탑 프로골퍼로부터 자세교정과 간단한 레슨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관련 일반인 참가는 선착순 50명이다. 한성자동차는 이와 함께 전국 5개 벤츠 전시장(서울 강남·서울 반포·대전·인천·수원)에서는 전시장을 찾는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4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추첨을 통해 벤츠 골프백·골프백 트래블커버·골프우산 그리고 ‘라 끄리닉 드 빠리 by 신클리닉’에서 제공하는 체내 중금속 측정 검사이용
권이 총 83명에게 제공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행사 관계 문의 02-3479-86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