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폭스바겐 무상 점검
상태바
아우디․폭스바겐 무상 점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폭스바겐자동차 공식 수입원인 고진모터임포트가 봄을 맞아 이달 29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13일간 아우디․폭스바겐 고객에게 차 정밀 검진과 부품 및 공임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ꡐ아우디․폭스바겐 스프링 캠페인ꡑ을 실시한다.
이 기간동안 아우디․폭스바겐 차 고객들은 첨단 장비로 봄철 진단 체크리스트에 따라, 등화장치를 비롯해 제동 및 냉각장치, 각종 오일류 점검 등 겨울동안 차의 전반적인 손상 정도를 보다 세밀히 진단하는 서비스를 전국의 아우디․폭스바겐 정비 서비스센터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회사측은 올 겨울엔 수십 년만의 폭설이 내린 만큼 염화 칼슘으로 부식된 곳은 없는지 점검해야 한다고 설명하고 전기 사용이 많은 겨울철을 보냈으므로 전기 배선 등을 꼼꼼히 체크, 봄맞이 차관리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행사 기간 중 보험 차를 제외한 입고 차에 대해 부품 및 공임 5% 할인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일부 고객에게는 아우디․폭스바겐차의 오리지널 액세서리를 증정 할 예정이다.
고진모터임포트 안종원 사장은 ꡒ고객들이 늘 안전하고 좋은 상태의 차를 운행할 수 있도록 이번 스프링 캠페인을 비롯한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다ꡓ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