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김해공항 에어포트 서비스
상태바
BMW, 김해공항 에어포트 서비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가 비행기 여행 및 출장 기간동안 차를 정비해 주는 ‘BMW 에어포트 서비스’를 부산에서도 실시한다.

‘BMW 에어포트 서비스’는 지난해 5월 수입차업계 최초로 김포공항 이용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프로그램으로 이번에 부산시 사상구 감전동에 위치한 BMW 감전 서비스센터까지 확장됐다.
BMW차 고객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이 서비스는 수신자 부담 전화 080-B(2)M(6)W(9)-7301(부산 감전 서비스센터)로 미리 예약한 후 비행기 출발 일정에 맞춰 BMW 감전 서비스
센터에 차를 맡기면 된다.

또 고객들은 차 입고 후 BMW 서비스 센터에서 BMW 7시리즈로 제공하는 셔틀 서비스를 통해 서비스센터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김해 공항까지 이동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정을 마친 후 공항에 도착했을 때에도 공항에서 서비스센터까지 픽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회사측 관계자는 “BMW 에어포트 서비스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고객들이 자동차를 사용하지 않는 기간동안 정비서비스를 받아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며 “이번 에
어포트 서비스의 확대 운영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BMW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BMW 에어포트 서비스에 관련된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080-BMW(269)-2691(서울 강서 서비스센터) 또는 080-BMW(269)-7301(부산 감전 서비스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