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모바일 서비스
상태바
BMW 모바일 서비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0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가 휴대폰상에서 BMW 차량 소개 및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는 BMW 모바일 홈페이지를 지난 20일 오픈했다.

BMW 모바일 홈페이지는 변화하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감안, 보다 적극적으로 고객에게 BMW를 소개하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으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을 통해 BMW홈페이지에 접속해 각종 BMW 차 정보를 제공받거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하는 신세대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다.

휴대폰 모바일 서비스는 BMW의 역사와 전 차종에 대한 소개 및 전국의 BMW 전시장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고 BMW 차의 동영상을 감상하거나 차 이미지를 휴대폰 화면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퀴즈 페이지에서는 퀴즈를 풀어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바로 연결이 가능해 보다 궁금한 사항을 고객들이 직접 물어볼 수도 있다.

BMW 모바일 홈페이지는 무선 인터넷 환경을 지원하는 이동통신 단말기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011/017 휴대폰에서 **333을 다이얼링한 후 수신된 문자 메시지를 통해 손쉽게 접속할 수 있다. 기본 통신료 외에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된다. 019 이용자의 경우 ez-i에 접속해서 BMW를 검색하면 BMW 모바일 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다.

BMW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는 BMW 본사와 함께 기획했으며 BMW가 급부상하며 특히 IT 기술이 세계 최고인 한국 시장의 특성을 고려, 한국을 시험 마켓으로 선정했다. BMW 그룹은 한국 시장에서의 추이를 지켜보며 서비스를 더욱 개발, 전 세계 BMW 지사로 확대할 계획이다.

회사측은 모바일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로 다음 달 16일까지 BMW 모바일 홈페이지를 접속, 퀴즈에 응모한 고객 중 전시장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포르투갈에서
개최되는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파이널 2003’ 대회 초청티켓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