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인증’ 열린마음중고차 사이트 오픈
상태바
ISO인증’ 열린마음중고차 사이트 오픈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8.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초로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을 도입한 열린마음중고차 사이트가 오픈했다.

기존 네이버 커뮤니티를 통해 운영해 온 열린마음중고차는 중고차구매대행(http://opencars.co.kr) 사이트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기존에 네이버 열린마음중고차 카페를 통해 커뮤니티 내에서 최신 중고차 시세 정보와 함께 이전비용산출, 허위매물확인 등에 대한 정보를 회원들에게 빠르게 제공하며 기타 중고차이전 및 중고차 거래시 주의해야 할 사항 등 중고차 관련 된 질문 및 문의에 대해서도 무료상담서비스를 진행해 왔다.

현재 이 사이트에는 8000명 이상의 회원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중고차의 구입비용, 매매 등에 있어 맞춤형 답변을 빠르게 전달 받고 있다.
특히 신뢰성 있는 커뮤니티를 토대로 회원들 간에 거래도 가능하기 때문에 구매 및 판매에 있어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가 있다.

또한 자동차관리법의 1개월 2000km 보증보다 3배정도 많은 3개월 5000km 중고차보증을 실시하고 있으며 구매후기 및 보증수리 후기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만족을 나타내고 있다.

김현섭 열린마음중고차 대표는 “현재 중고차를 구입하려는 많은 사람들은 저렴하고 상태 좋은 중고차구입을 원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다” “중고차를 구입하는 입장에서 보면 항상 정보가 부족한 것이 문제로 차종별 비용 및 구매 절차, 거래주의사항에 대해 자세히 아는 것이 중요하며 차를 구매한 후에 변심하지 않기 위해서는 해당차량의 연비 및 유지비 관리방법에 대해 사전에 알고 있는 것이 효과적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