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의 중고차 쇼핑몰 SK엔카(대표이사 박성철)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행복한 날 SK엔카’ 이벤트를 진행하고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SK엔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가 열리는 12월 16일까지 SK엔카 홈페이지에 행복한 사연, 기쁨의 사연, 감사의 사연 등 가슴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연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MW 시승권(4명)을 비롯해 BMW 미니어처(5명)와 명함지갑(10명), BMW 키홀더(1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SK엔카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 당첨자는 내달 19일 SK엔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MW 시승 차량은 BMW 프리미엄 셀렉션 (BMW Premium Selection)에서 3시리즈, 5시리즈, 7시리즈, X시리즈 각 1대씩 제공한다. 시승은 1박 2일 가능하며, 추첨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사용하면 된다.
BMW 프리미엄 셀렉션은 BMW 품질 인증 중고차 전시장으로 서울 양재동 오토갤러리에 위치해 있으며, BMW 엔지니어들의 72가지 정밀점검을 통과한 무사고 5년, 주행거리 10만㎞ 이하의 BMW와 MINI 차량을 판매한다.
이곳에서 구입한 차량은 BMW의 보증서비스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의 애프터서비스는 물론 24시간 긴급출동서비스, 12개월 무상보증, BMW 할부금융 프로그램 등 신차 수준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박홍규 SK엔카 인터넷사업본부장 박홍규 이사는 “SK엔카에서는 고객들이 행복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도록 BMW 시승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를 사랑하는 SK엔카 고객들이 행복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의 시승 기회를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교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