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중고차 매물, 휴대폰으로 확인하세요”
상태바
SK엔카 “중고차 매물, 휴대폰으로 확인하세요”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엔카는 국내 중고차 쇼핑몰 최초로 휴대폰으로 중고차 매물을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중고차 안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SK엔카는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대기화면 서비스인 T인터랙티브 엑스퍼트 를 통해 매일 새롭게 등록되는 약 5000대의 중고차 매물을 고객들에게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원하는 매물이 있을 경우 판매자 연락처 안내를 통해 전화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좋은 매물을 보다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고객이 원하는 차종의 중고차 매물을 미리 설정해 놓으면 해당 매물 등록 시 하루 2번(자정, 오후 2시 업데이트) 휴대폰 대기 화면에 관련 정보를 전송해주는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SK엔카의 모바일 중고차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T인터랙티브에서 SK엔카 엑스퍼트를 선택하거나 윙크(WINC) 고유번호(8448)를 누른 후 NATE 버튼을 길게 누르면 된다. 현재 정보 이용료 없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데이터 이용료는 별도 부과된다.

박홍규 SK엔카 인터넷사업본부장은 "SK엔카에 올라온 중고차 매물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T인터랙티브 엑스퍼트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중고차 매물 정보 제공만이 아닌 실제로 이용자가 중고차를 등록하고 팔 수 있는 서비스도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