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아마추어 카레이서 후원
상태바
SK엔카, 아마추어 카레이서 후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의 중고차 쇼핑몰 SK엔카(www.encar.com 대표이사 박성철)는 국내 중고차 쇼핑몰로는 처음으로 국내 아마추어 카레이서 강병휘 선수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아직은 열악한 국내 아마추어 카레이싱 경기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이같은 아마추어 선수 후원을 결정하게 된 것.

SK엔카는 지난 21일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원메이크 대회인 ‘2007 스피드 페스티벌’에서 SK엔카 인터넷사업본부장 박홍규 이사와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강병휘 선수 후원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으로 SK엔카는 강병휘 선수에게 경기 참가 및 경주용 차량 정비에 소요되는 비용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SK엔카가 후원하는 강병휘 선수는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2003년 스피드페스티벌 2전 전체 1위, 2003년 스피드 페스티벌 베스트 레코드상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가진 촉망받는 선수다.

특히 SK엔카와의 후원식을 마친 후 강병휘 선수는 ‘2007 스피드 페스티벌’ 제6전 클릭 챌린지 부문에서 3위라는 좋은 기록을 세워 관중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박홍규 SK엔카 인터넷사업본부 이사는 “아직은 작은 규모이지만 이번 후원을 통해 강병휘 선수는 좋은 기록을 세울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SK엔카는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등의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SK엔카는 앞으로 국내 자동차 문화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중고차 시장 마케팅과 모터스포츠 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