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일산 직영 매장 오픈
상태바
SK엔카, 일산 직영 매장 오픈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 진단 및 수리 보증 서비스까지 원스톱 해결

SK가 만든 국내 최대 중고차 전문 기업 엔카네트워크㈜(www.encar.com 대표 박성철)는 서울, 대전, 광주, 부산 등에 이어 전국 13번째 오프라인 직영 매장인 일산 SK엔카센터를 오픈했다고 최근 밝혔다.

일산 SK엔카센터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 서구 덕이동에 위치해 있으며, 총 대지 3000㎡ 규모의 일산 최대 중고차 거래소로 중고차 200대를 동시에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로 구성돼 있다.

일산 SK엔카센터에서는 고객들이 중고차를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SK엔카가 직접 엄선한 직영 차량을 판매하며 차량 진단 및 수리 보증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SK엔카 평가사와 서비스 매니저들이 상담, 할부, 보험, 이전 대행, 매매 계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빠르고 편리하게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최현석 SK엔카 영업본부장은 “인천, 수원에 이어 일산에 SK엔카센터를 오픈함으로써 중고차 수요가 많은 수도권 지역 고객들이 편리한 중고차 거래와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SK엔카의 수준 높은 중고차 프리미엄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